해외 소비자의 국내 인터넷쇼핑몰 이용 활성화 방안

' 해외 소비자의 국내 인터넷쇼핑몰 이용 활성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rnetshopping-malls
  • promotion strategy
  • strategy for domestic online shopping-malls in foreign comsumer
  • value chain model
  • 가치사슬 모델
  • 쇼핑몰 활성화 방안
  • 온라인쇼핑산업
  • 해외 소비자 국내 온라인쇼핑 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 2

0.0%

' 해외 소비자의 국내 인터넷쇼핑몰 이용 활성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헤럴드경제
    [2005]
  • 해외직판시대, 중국에 수출하지 말고 판매하자
  • 해외직접구매 이용실태 조사
    대한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2013]
  • 해외직구로 촉발된 유통혁명과 국내 물류기업의 대응전략 : 2 ~ 5
    배재훈 [2014]
  • 해외직구 확대가 국내 유통시장에미치는 영향과 시사점
    김대진 KDB산업은행산업이슈 [2014]
  • 해외직구 규모 아직 작지만 소비시장 장벽 허물어지고 있다
    강중구 LG Business Insight [2014]
  • 합리적 소비가 몰려온다
    김미연 유진투자증권 [2014]
  • 한국 전기전자부품의 대일 시장 경쟁력 비교분석
    한광희 한일경상논집 57 : 3 ~ 34 [2012]
  • 한·일 양국 기업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일본 와이맥스시장 진출-모다정보통신과 신세이코퍼레이션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광희 한일경상논집 49 : 121 ~ 149 [2010]
  • 통계청 통계자료
  • 전자신문
  • 전자상거래 실태조사를 위한 산업분석 연구
  • 유통업 병행수입 & 해외직구의 모든 것
    서정연 [2014]
  • 온라인사업 해외 진출 전략
    롯데닷컴 롯데닷컴 [2014]
  • 아시아경제신문
  • 매일경제신문
  • 디지털타임스
  • 급성장 중인 역직구, 중화권 고객이 1등 공신
    KOTRA 한국투자기업지원센터뉴스레터 (399) [2014]
  • 관세청 통계자료
  • 韓国のインターネットショッピングモール市場の 変化と対応戦略*
    한광희 한일경상논집 45 : 133 ~ 155 [2009]
  • 越境eコマースの現状と展望
    原田良雄 大阪産業大学経営論集 15 (1) [2013]
  • 越境ECの可能性とリスク
    竹内英二 日本政策金融公庫 調査月報 [2014]
  • ネットビジネスの経営戦略
    根來 日科技連 [1999]
  • クロスボダeコマスの潮流
    産業調査部 今月のトピックス 201 (1) [2013]
  • アジア向け国際ネット通販事業の成功条件
    木下健 NRI Knowledge Insight [2009]
  • Global e-Commerce 지원사업
    대한상공회의소, e-Bay 설명회 발표자료 [2013]
  • Cross-Border e-Commerce 실크로드인가 신기루인가?
    박필재 Trade Focus 12 (40) [2013]
  • 2013 온라인쇼핑 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망
  • 2011년 유통산업 실태조사 사업 온라인쇼핑산업 정책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