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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
원은석
위정현
위정현,원은석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원은석
위정현
위정현,원은석
주제어
After School Program
Englishlearningandteaching
G-learning
G러닝
방과후학교
영어교수학습
참고문헌( 44)
유사주제 논문( 2,518)
교육과정 2,393건
방과후학교 93건
after school program 16건
g러닝 6건
g-learning 5건
영어교수학습 3건
englishlearningandteaching 2건
인용/피인용
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 ...
' 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after school program
englishlearningandteaching
g-learning
g러닝
방과후학교
영어교수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6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0
0.0%
주제어
after school program
17
0
0.0%
englishlearningandteaching
3
0
0.0%
g-learning
6
0
0.0%
g러닝
7
0
0.0%
방과후학교
94
0
0.0%
영어교수학습
4
0
0.0%
계
2,5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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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
의 참고문헌
효과적인 구성주의 학습도구로써 온라인게임의 활용: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게임 ‘군주’를 활용한 경영전략 수업의 구성주의적 고찰
원은석
위정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6 (4) : 25 ~ 37
[2006]
효과적인 구성주의 학습 도구로서의 온라인게임
원은석
한국사회문제심리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논문
[2006]
한국 온라인 기반 ‘G-러닝’, 미국 학교 공략
연합뉴스
컴퓨터 게임을 활용한 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 영어 읽기 어휘력과 흥미도 향상에 미치는 효과
김명숙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컴퓨터 게임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영어 학습의 효과성 연구 : 워크래프트 3 게임을 이용한 대학생 영어 수업 중심으로
장지윤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초등학교 영어교육에서 MMORPG를 이용한 영어수업
서순식
동경대학대학원 정보학한일국제심포지엄 발표논문
[2008]
초등 영어교육을 위한 컴퓨터 게임 모형 연구
김주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4]
이해 기능 연구들이 시사하는 영어 듣기?읽기 지도법
권오량
영어교육연구 3 (1) : 11 ~ 28
[1998]
온라인게임 교육과 손잡다
원은석
한경사 : 25 ~ 43
[2008]
온라인게임 ‘군주’를 활용한 초등학교 정치수업 수행 및 효과
위정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9 (5) : 83 ~ 93
[2009]
온라인 게임을 통한 아동 경제 학습 효과 분석
김양은
오나라
위정현
한국게임학회학술지 5 (4) : 13 ~ 22
[2005]
영어 교재의 과제 유형에 대한 학습자의 반응 연구
김해동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2 (3) : 191 ~ 218
[2005]
어휘의 노출빈도와 과제 관여도 수준이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어휘 발달에 미치는 영향
김지원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4) : 349 ~ 373
[2012]
아이들을 공부에 빠지게 만드는 ‘G러닝’
원은석
한국학술정보원
[2011]
스마트러닝 추진 전략(안)
교육과학기술부
[2011]
스마트 러닝 교수학습 설계모형 탐구
임걸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4 (2) : 33 ~ 45
[2011]
선생님들 수업준비도 ‘스마트’해졌네
김민지
이투데이
다중참여역할수행게임에서 학습자 인지양식이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효과
이준석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다중참여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이 초등학생의 영어 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정렬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11 (1) : 103 ~ 125
[2008]
네트워크기반 교육용게임이 만족도, 성취도 및 학습동기·전략 향상에 미치는 영향
임병노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9 (1) : 94 ~ 115
[2006]
교과부 스마트교육 지원 확대: 5개 교육청 특별 지원
윤빛나
독서신문
게임세대, 회사를 점령하다
Beck, J. C.
세종서적
[2005]
게임 고수 친구 우등생 될까?
윤석빈
소년한국일보
강의 교재 읽기를 통한 우연적 어휘 학습에 관한 연구
신상근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3 (3) : 321 ~ 337
[2006]
e-Learning기반 초등 영어 수준별 과제 구성의 적용 및 효과
김정렬
영어교육연구 19 (3) : 159 ~ 8
[2007]
What happens when video games enter the classroom
Squire, K.
Innovate 1 (6) : 1 ~ 11
[2005]
Theoretical models and processes of reading
Goodman, K. S.
International Reading Association : 497 ~ 508
[1976]
Teaching through text
McKenna, M. C.
Longman
[1993]
Situated cognition and the culture of learning
Brown, J. S.
Educational Researcher 18 (1) : 32 ~ 42
[1989]
Reading process and practice: From socio-psycholinguistics to whole language
Weaver, C.
Heinemann
[1994]
MMORPG를 활용한 영어교수 방법 제시: 군주 글로벌을 중심으로
김현정
원은석
정동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8 (4) : 3 ~ 16
[2008]
MMORPG를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 교수학습의 효과
원은석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9]
MMORPG를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 교수학습의 효과
위정현
현대영어교육 10 (3) : 194 ~ 216
[2009]
Harnessing the power of games in education
Squire, K.
Insight 3 (1) : 5 ~ 33
[2003]
G러닝(온라인게임 기반 학습) 콘텐츠의 학습효과 분석: 초등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위정현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7 (1) : 67 ~ 82
[2010]
G러닝 초등영어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5학년 방과 후 학급 중심으로
김한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G러닝 영어 교수학습 방법: G러닝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성 제시
위정현
제18회 현대영어교육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2010]
G러닝 수학 수업이 미국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의 수학 성취도 향상에 미치는 영향
위정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2 (1) : 79 ~ 90
[2012]
Discourse and context in language teaching: A guild for language teachers
Celce-Murcia, M.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0]
Constructivism: New implications for instructional technology
Duffy, T. M.
Educational Technology 31 (4) : 7 ~ 12
[1992]
Before every child is left behind: How epistemic games can solve the coming crisis in education
Shaffer, D. W.
A framework for task-based learning
Willis, J.
Addison-Wesley
[1996]
A comparison of the comprehensibility of modified and unmodified reading materials for ESL
Brown, R.
University of Hawaii Working Papers in ESL 6 (1) : 49 ~ 79
[1987]
2011 대한민국 게임백서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
' 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