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ctual self-congruence
  • brandattachmentbrandpersonality
  • functional product
  • hedonic product
  • ideal self-congruence
  • 브랜드 개성
  • 브랜드 애착
  • 실용적 제품
  • 자아이미지 일치성
  • 쾌락적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2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