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논문상세정보
'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undlingprice
  • price discount
  • price elasticity
  • pricing
  • reference price
  • researchonpriceandquality
  • 가격정책
  • 가격탄력성
  • 가격할인
  • 묶음가격
  • 준거가격
  • 품질과가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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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의 참고문헌

  • 할인크기와 조절초점에 따른 팽창가격할인 효과에 관한 비교분석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22 (2) : 253 ~ 275 [2011]
  • 판매관성계수와 브랜드 속성의 관계에 대한 고찰
    차경천 마케팅연구 26 (3) : 43 ~ 60 [2011]
  • 준거할인(Reference Discount)의 개념을 도입한 가격할인 효과의 분석
    김동훈 소비자학연구 18 (2) : 23 ~ 40 [2007]
  • 준거점 의존에 따른 묶음제품의 선호이행: 준거 제시와 할인가격제시방법을 통한 초점화 효과
    강윤희 소비자학연구 23 (2) : 1 ~ 22 [2012]
  • 제품계열에 대한 팽창가격할인 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유창조 마케팅연구 25 (4) : 145 ~ 162 [2010]
  • 적응적 이월효과를 가진 동태적 가격결정 모형의 응용가능성
    차경천 마케팅연구 24 (3) : 57 ~ 70 [2009]
  • 우연히 노출된 제품가격에 의한 정박 효과의 경계조건과 심리적 특성
    하영원 마케팅연구 26 (1) : 47 ~ 71 [2011]
  • 소비자의 준거가격 형성에 대한 비교 연구:스캐너 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실증 분석
    조항 아시아마케팅저널 8 (4) : 35 ~ 58 [2007]
  •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효과
    김경미 마케팅연구 23 (4) : 197 ~ 218 [2008]
  • 소비자의 분할가격에 대한 반응에 있어서묶음화 전략 유형별 차이
    조남기 아시아마케팅저널 5 (3) : 3 ~ 79 [2003]
  • 소비자 지식이 사고체계와 온라인 탐색경향에 미치는 영향: 제품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미아 소비자학연구 23 (1) : 115 ~ 142 [2012]
  • 서비스 & 제품 묶음상품의 공정성 지각 제고를 위한 가격인상 제시 전략
    주우진 마케팅연구 26 (2) : 1 ~ 23 [2011]
  • 상표별 고려상표군 크기에 따른 가격수용범위 차이측정
    곽영식 아시아마케팅저널 3 (3) : 25 ~ 45 [2001]
  • 브랜드확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격 형성에 관한연구
    전성률 마케팅연구 20 (1) : 91 ~ 110 [2005]
  • 불법복제를 고려한 영화채널 간 배급시기 및 가격 결정 모형
    안성아 마케팅연구 28 (1) : 133 ~ 160 [2013]
  • 번들가격할인 프레이밍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번들구성제품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 55 ~ 77 [2011]
  •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매몰비용에 대한 주의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마케팅연구 24 (3) : 95 ~ 118 [2009]
  • 묶음제품 가격 할인 제시 프레이밍 효과 : 지각된 소비 혜택과 품질 불확실성의 영향을 중심으로
    임미자 아시아마케팅저널 14 (1) : 53 ~ 81 [2012]
  • 단수가격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고찰: ‘Magnitude’의 효과를 중심으로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4 (4) : 1 ~ 22 [2013]
  • 다양한 지연효과를 가진 동태적 가격결정 모형
    차경천 마케팅연구 22 (3) : 87 ~ 98 [2007]
  • 기업간 비대칭성 및 소비자의 반복적 전환가입을 고려한 가격차별 행위의 분석
    서영덕 마케팅연구 25 (4) : 79 ~ 95 [2010]
  • 국제유가 변동이 주유소 휘발유 가격에 미치는 Rockets & Feathers 현상
    차경천 소비자문제연구 41 (41) : 67 ~ 82 [2012]
  • 구매자와 판매자의 용의가격 차이에 제품유형과 소비자의 목적지향성이 미치는 영향
    전성률 아시아마케팅저널 10 (1) : 65 ~ 94 [2008]
  • 고려상품군을 반영한 준거가격효과의 모형화:Empirical Bayes & Latent Class Approach
    장광필 아시아마케팅저널 8 (1) : 1 ~ 17 [2006]
  • 고가격/저가격에 대한 비대칭적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박주헌 소비자학연구 24 (4) : 205 ~ 221 [2013]
  • 경쟁상황하에서 정보중간상의 가격전략에 관한 연구
    김현식 마케팅연구 19 (4) : 35 ~ 54 [2004]
  •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 가격할인에 대한 동기추론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할인폭과 시간자원의 조절역활을 중심으로
    류강석 마케팅연구 19 (4) : 129 ~ 154 [2004]
  • 가격할인 대 기부와 연계된 가격할인이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한승희 마케팅연구 29 (2) : 121 ~ 144 [2014]
  • 가격판촉 빈도에 의한 준거가격의 동태적 변화에 관한 연구
    이승연 소비자학연구 25 (1) : 61 ~ 86 [2014]
  • 가격탄력성을 이용한 세분시장의 가격차별화 전략 - 해운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필화 마케팅연구 17 (2) : 86 ~ 112 [2002]
  • 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와 브랜드 적합성과의 상호작용
    이지은 소비자학연구 20 (4) : 129 ~ 151 [2009]
  • 가격에 의한 품질 시그널링: 두 유형의 소비자가 있는 시장을 중심으로
    고동희 마케팅연구 21 (2) : 149 ~ 165 [2006]
  • 가격-품질 관계에 대한 심리적 거리와 제품지식의 조절적 영향
    이학식 마케팅연구 29 (1) : 197 ~ 224 [2014]
  • 가격 정보의 시간적 분리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영원 소비자학연구 13 (2) : 7 ~ 164 [2002]
  • 가격 내생성을 반영한 자동차 선택모형
    장광필 마케팅연구 25 (3) : 51 ~ 69 [2010]
  • The Study of Relationship Between Brand Loyalty And Price Promotion Based on the Consumer Panel Data
    Ahn, Kwang Ho Asia Marketing Journal 2 (1) : 83 ~ 98 [2000]
  • The Effects of Manufacturer's Suggested List Price (MSLP) for a New Product on consumers’ internal reference price
    Suh, Chan Joo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6 (4) : 1 ~ 25 [2001]
  • Price Management
    Yoo, Pil Hwa PAKYOUNGSA [2012]
  • PAD 전략과 가격 할인 전략의 통합 효과
    박상준 소비자학연구 21 (3) : 129 ~ 142 [2010]
  • On the Method to Analyze the Price Competition among Brnds Using the MCI Model
    Kim, Kun Bae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6 (3) : 127 ~ 146 [2001]
  • Modeling the Price Response Function in Choosing the Securities company
    Han, Sangman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5 (2) : 13 ~ 35 [2000]
  • Increase of Profits through More Effective Pricing Process
    유필화 아시아마케팅저널 9 (1) : 103 ~ 109 [2007]
  • Empirical Generalizations from Reference Price Research
    Kalyanaram, Gurumurthy Marketing Science 14 (3) : G161 ~ G169 [1995]
  •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Price Levels of Internet and Off-Line Retailers
    Moon, Byeong Joon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6 (1) : 27 ~ 42 [2001]
  • A Study on the Reference Price Formation Process and Its Effect on Brand Choice
    Kim, Seong Young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5 (4) : 81 ~ 95 [2000]
  • A Study on the Consumer`s Perception and Behavior on Differentiations of the Price and the Quality of Transportation Fuels
    Shim, Young Korean Journal of Consumer Studies 13 (2) : 165 ~ 185 [2002]
  • A Literature Review of Construct and Effects of Reference Price with a Special Focus on Operationalization of Reference
    Choi, Nak Hwan Korean Journal of Consumer Studies 12 (3) : 51 ~ 66 [2001]
  • A Descriptive Study of the Effect of Reference Price on the Brand Choice Behavior of Nondurable Products Based on the Consumer Panel Data
    Ahn, Kwang Ho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15 (2) : 37 ~ 46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