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여행인솔자의 상호작용성이 신뢰 및 관계결속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논문상세정보
' 국외여행인솔자의 상호작용성이 신뢰 및 관계결속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결속(relationalbonds)
  • 국외여행인솔자(tourconductor)
  • 상호작용성(interactivity)
  • 신뢰(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 0

0.0%

' 국외여행인솔자의 상호작용성이 신뢰 및 관계결속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종호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2 (12) : 77 ~ 97 [2003]
  •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차부근 경남대학교, 대학원 [2001]
  • 호텔고객이 지각하는 상호작용품질이 관계결속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우성 Tourism Research 35 (35) : 171 ~ 190 [2012]
  • 호텔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성이 사이트 신뢰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TAM의 외부변수로 상호작용성 특성을 중심으로-
    이보영 서비스산업연구 6 (1) : 37 ~ 59 [2009]
  • 호텔 연회·컨벤션행사 장소선정에서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결속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세목 컨벤션 연구 13 (2) : 47 ~ 73 [2013]
  • 항공사 유통촉진활동이 여행사의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연구
    권현경 문명연지 12 (2) : 77 ~ 104 [2012]
  • 패스트푸드점의 가치, 고객만족, 신뢰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변경숙 관광연구 22 (2) : 37 ~ 58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강인호 호텔경영학연구 22 (3) : 175 ~ 188 [2013]
  • 커피전문점의 관계특성요인이 관계결속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동근 관광연구저널 26 (5) : 463 ~ 479 [2012]
  • 축제 프로그램과 관광객 간 상호작용성이 즐거움,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천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7 (2) : 25 ~ 42 [2013]
  • 전자상거래에서 초기신뢰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중소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조철호 중소기업연구 28 (1) : 173 ~ 202 [2006]
  • 인터넷 뱅킹에서 오프라인 신뢰와 온라인 거래의 관계
    이웅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7 (2) : 29 ~ 47 [2007]
  • 요양병원 진료시스템에 따른 진료전문성, 편의성, 상호작용성의 역할 비교연구
    윤성욱 유통연구 11 (3) : 1 ~ 22 [2006]
  • 외식 프랜차이즈의 프랜차이저 지원활동이 프랜차이지의 신뢰, 관계결속, 몰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선익 관광레저연구 22 (4) : 151 ~ 169 [2010]
  • 온‧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운 산업경제연구 21 (6) : 2751 ~ 2773 [2008]
  • 여행자만족에 관여하는 국외여행인솔자의 자질요인 연구
    현길남 산업과 경영 12 (1) : 113 ~ 134 [2005]
  • 여행업 영업사원의 전직에 따른 신뢰, 애호도, 부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윤정헌 관광레저연구 22 (6) : 403 ~ 420 [2010]
  • 여행기업 및 영업사원에 대한 신뢰, 애호도의 영향관계
    윤정헌 관광레저연구 22 (3) : 233 ~ 250 [2010]
  • 양방향 서비스의 주요 특징인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의 이론적 개념화
    송민정 한국언론학보 46 (3) : 4 ~ 152 [2002]
  • 서비스지향성이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계결속의 매개효과 -
    김귀자 Tourism Research 38 (1) : 139 ~ 161 [2013]
  •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e-learning 사이트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자철 경영과학 26 (2) : 71 ~ 89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9 ~ 35 [2009]
  • 국외여행인솔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진경 여가관광연구 10 (0) : 11 ~ 26 [2007]
  • 국외여행인솔자의 자질 실증연구 -여행객과 여행업종사자를 대상으로-
    현길남 산학경영연구 19 (1) : 137 ~ 156 [2006]
  • 국외여행인솔자의 역할이 여행자의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우문호 관광레저연구 13 (2) : 179 ~ 192 [2002]
  • 국외여행인솔자의 역할이 여행목적지, 여행인솔자 및 여행사에 대한 여행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석훈 관광연구저널 27 (3) : 115 ~ 128 [2013]
  • 국외여행인솔자의 역할 연구
    이주영 관광경영학 연구 14 : 234 ~ 254 [2002]
  • 국외여행인솔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인적서비스 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민주 관광경영연구 28 : 1 ~ 21 [2006]
  • 국외여행인솔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명서 관광레저연구 26 (5) : 177 ~ 193 [2014]
  • 국외여행인솔자 구성요인의 비교연구
    김정훈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247 ~ 269 [2009]
  • 관계혜택이 신뢰, 관계결속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호텔고객을 중심으로
    라채일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3]
  • 관계결속 및 신뢰가 서비스제품의 애호도 및 만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이론적 연구
    배병렬 경제경영연구 : 111 ~ 133 [2000]
  • Worterbuch der Soziologie, Band 2
    Krappmann, L. Stuttgart : 310 ~ [1989]
  • Trust commitment and relationship quality
    Wong,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0 (1) : 34 ~ 50 [2002]
  •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18 ~ 34 [1992]
  • The Role of Perceived Interactivity in Interactivity Ad Processing
    Wu, G.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2000]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esting the side-bet theory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Some Methodological Considerations
    Mayer, J. P.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69 (3) : 372 ~ 378 [1984]
  • SNS의 서비스특성과 상호작용성이 신뢰와 결속에 미치는 영향
    경종수 e-비즈니스연구 13 (3) : 3 ~ 25 [2012]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Gruen, T. W. Journal of Marketing 64 (1) : 34 ~ 49 [2000]
  • Relational Bonds and Customer’s Trust and Commitment -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Web Site Usage
    Lin, N. The Science Industries Journal 23 (3) : 103 ~ 124 [2003]
  • Interactivity Reexamined: a Baseline Analysis of Early Business Web Site
    Ha, L.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 (4) : 457 ~ 474 [1998]
  • Interactive advertising and presence : A framework
    Lombard, M.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 (2) : 56 ~ 65 [2001]
  •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 Perceived Site Quality, Trust, and Intention to Purchase from an Online
    Everard, A.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22 (3) : 55 ~ 95 [2006]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 81 ~ 101 [1993]
  • Discussion of Innovations, 4th ed
    Rogers, E. M. The Free Press [1995]
  •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Dwyer, R. F. Journal of Marketing 51 : 11 ~ 27 [1987]
  • Cyber 여행업 경영론
    이성택 형설출판사 [2003]
  • Consumer Trust, Value: the marijuana user
    Sirdeshmukh, D. Sociological Focus 9 (4) : 399 ~ 411 [2002]
  • Commercial Friendship: Service Provider-Client Relationship in Context
    Prince, L. L. Journal of Marketing 63 : 38 ~ 56 [1999]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ommitment on marketing research service: The client´s perspective
    Cater, B.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