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유경
안유경,유용상
유용상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유경
안유경,유용상
유용상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Repurchase Intention
service quality
sportsrehabilitationcenter
wordsofmouthactivities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1,993)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service quality 772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sportsrehabilitationcenter 3건
wordsofmouthactivities 2건
인용/피인용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repurchase intention
service quality
sportsrehabilitationcenter
wordsofmouthactiviti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sportsrehabilitationcenter
4
0
0.0%
wordsofmouthactivities
3
0
0.0%
계
1,9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회원제 스포츠 센터 이용자 특성 및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분석
강재준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7]
치과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치과 병·의원 중심으로
박선희
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환자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영향
김종호
마케팅관리연구 9 (1) : 1 ~ 28
[2004]
종합병원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과 행위의도
김미라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4 (4) : 11 ~ 24
[2006]
전문병원의 시장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업전문성, 직무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병원경영학회지 14 (1) : 1 ~ 22
[2009]
입원기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훈영
병원경영학회지 13 (3) : 44 ~ 68
[2008]
의료소비자의 병원 운동처방실 정보탐색행동 고찰
김학신
한국체육과학회지 10 (1) : 235 ~ 247
[2001]
의료서비스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의중소병원을 중심으로
권미영
대한경영학회2009년 추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519 ~ 539
[2009]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4 (1) : 57 ~ 81
[2003]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 중심으로-
오재신
한국창업학회지 6 (3) : 51 ~ 70
[2011]
의료서비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차 진료 기관을 중심으로
이선정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4]
의료서비스에 있어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서비스가치, 재이용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심보근
한양대학교 산업경영연구 14 : 139 ~ 153
[2002]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불만족, 불만호소행동 및 재구매의도 :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이기춘
소비자학연구 7 (2) : 87 ~ 106
[1996]
의료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조직구조에 관한 연구
노진욱
마케팅논집 3 (1) : 1 ~ 10
[2002]
의료서비스에 관한 구전행동 연구
강소희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병원 부대시설의 서비스 효과를 중심으로
이훈영
서비스 마케팅저널 1 (1) : 109 ~ 125
[2008]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환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ERVPERF 척도를 중심으로
한상숙
품질경영학회지 35 (1) : 61 ~ 72
[2007]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윤수경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2005]
의료서비스 품질, 재이용의도, 구전효과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연구 - 종합전문병원과 전문병원을 중심으로 -
설상철
대한경영학회지 17 (4) : 1485 ~ 1512
[2004]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인과관계
염영희
간호행정학회지 16 (4) : 497 ~ 506
[2010]
의료서비스 구매시 구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최호
병원경영학회지 15 (4) : 143 ~ 164
[2010]
의료기관 이용고객의 재방문의도와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김경환
품질경영학회지 39 (1) : 15 ~ 23
[2011]
박사
의료 서비스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복동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의료 서비스의 고객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윤미례
윤미례
숙명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
[2001]
운동처방을 위한 전문 시스템 개발
김성수
한국체육학회지 43 (6) : 375 ~ 386
[2004]
박사
운동처방실의 소비자 구매행동 및 만족도 조사
유현순
淑明女子大學校 大學院
[1999]
운동처방실 이용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이상일
한국체육학회지 39 (4) : 910 ~ 922
[2000]
운동처방실 운영 프로그램의 발전방안
류병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9 : 327 ~ 346
[1998]
운동처방실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임정섭
한국스포츠리서치 12 (4) : 289 ~ 298
[2001]
운동처방 소비자의병원선택 유형
윤우상
한국체육학회지 36 (1) : 368 ~ 378
[1997]
외래환자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척도의 개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4 (2) : 9 ~ 214
[2003]
안과 수술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 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임홍섭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
스포츠의학의 현재와 미래
박원하
대한의사협회지 54 (7) : 671 ~ 673
[2011]
서비스 상황에 따른 속성 성과의 긍정적인 수준과 부정적인 수준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비대칭적인 영향 - 종합병원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백수경
소비자학연구 13 (3) : 13 ~ 308
[2002]
병원의 환자만족 경영
이기효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 1997년 병원경영심포지엄자료집
[1997]
병원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은희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병원 운동처방 이용자의 의사결정유형에 관한 연구
황종문
산업과학연구 14 : 1 ~ 11
[2003]
병원 운동처방 이용자의 만족도 개선 방안
황종문
한국체육과학회지 12 (1) : 246 ~ 256
[2003]
노인전문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이용재
경영컨설팅 리뷰 1 (2) : 87 ~ 112
[2010]
Satisfaction :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Graw-Hill
[1997]
SERVQUAL을 이용한 병원 의료 서비스 품질 측정
장기찬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 291 ~ 295
[1967]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5 ~ 68
[1992]
Awareness of sponsorship and corporate image : An empirical investigation
Javalgi, R. G.
Journal of advertising 23 (4) : 47 ~ 58
[1994]
Amos 7. 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나래출판사
[2007]
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Babakus, E.
Health Service Research 26 (6) : 767 ~ 786
[1992]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the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8]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