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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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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부제만(Jeman Bo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부제만(Jeman Boo)
제어번호
100214364
학술지명
로고스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로고스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3-134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InternalCustomer
service quality
내부고객
서비스 품질
직무만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242)
경영관리 9,612건
직무만족 3,456건
서비스 품질 1,492건
customer satisfaction 855건
service quality 793건
내부고객 19건
internalcustomer 15건
인용/피인용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 ...
'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ustomer satisfaction
internalcustomer
service quality
내부고객
서비스 품질
직무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8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56
0
0.0%
internalcustomer
16
0
0.0%
service quality
794
0
0.0%
내부고객
20
0
0.0%
서비스 품질
1,493
0
0.0%
직무만족
3,457
0
0.0%
계
16,2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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