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광고에 나타난 광고메시지 특성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지원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지원배
제어번호
100202987
학술지명
광고PR실학연구
권호사항
Vol. 7 No. 4 [ 2014 ]
발행처
한국광고PR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2-199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dvertisingMessage
UniversityAdvertisement
UniversityAssessment
광고메시지
대학 평가
대학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9)
대학 평가 59건
광고메시지 34건
advertisingmessage 13건
대학광고 7건
universityadvertisement 4건
universityassessment 2건
인용/피인용
대학광고에 나타난 광고메시지 특성 연구 : 신문광고 ...
' 대학광고에 나타난 광고메시지 특성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message
universityadvertisement
universityassessment
광고메시지
대학 평가
대학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message
14
0
0.0%
universityadvertisement
5
0
0.0%
universityassessment
3
0
0.0%
광고메시지
35
0
0.0%
대학 평가
60
0
0.0%
대학광고
8
0
0.0%
계
1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