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에서 차별을 경험한 초등학생의 내러티브 연구 - 자기 차이 이론(self-discrepancy theory)의 관점에서 -

엄혁주 2014년
' 팀 구성에서 차별을 경험한 초등학생의 내러티브 연구 - 자기 차이 이론(self-discrepancy theory)의 관점에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racter
  • elementary school student
  • narrative
  • narrative inquiry
  • self-discrepancytheory
  • team
  • team activity
  • team building
  • teamformation
  • 내러티브
  • 내러티브 탐구
  • 인성
  • 자기차이이론
  • 초등학생
  • 팀 활동
  • 팀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