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기행문학과 관광스토리텔링-강화도 심도기행(沁都紀行)을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기행문학과 관광스토리텔링-강화도 심도기행(沁都紀行)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loyalty-chastity-knowledge-uprightness
  • simdogihaeng
  • storytelling
  • travel literature
  • 기행문학
  • 스토리텔링
  • 심도기행
  • 충-열-지-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56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기행문학과 관광스토리텔링-강화도 심도기행(沁都紀行)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와 「지구별 여행자」의 구성체계 비교 분석
    이영관 관광ㆍ레저연구 18 (1) : 355 ~ 364 [2006]
  • 한국 근대 해외 기행 문학의 양상과 의미 ― '삼천리' 소재 허헌(許憲)의 구미(歐美) 기행문을 중심으로 ―
    임경순 국어교육 (137) : 271 ~ 294 [2012]
  • 지역 설화를 활용한 공간스토리텔링 연구
    정명철 남도민속연구 (25) : 229 ~ 248 [2012]
  • 박사
  • 여행 파워블로그의 스토리텔링 요인이 관광동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경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0 (6) : 93 ~ 106 [2012]
  • 에도시대 여성여행의 특성연구 - 여성여행기행문을 중심으로 -
    박주옥 관광연구 19 (1) : 191 ~ 210 [2004]
  • 심도기행
    고재형 인천대학교 인천연구원 [2008]
  • 스토리텔링을 통한 지역문화자원의 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차재관 조선대학교대학원 [2011]
  • 스토리텔링을 통한 문화유산관광 활성화 방안 - 프랑스 앙보와즈고성의 ‘야간 스펙터클’ 사례를 중심으로 -
    전약표 관광연구 26 (5) : 455 ~ 471 [2011]
  •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지역자원 활성화 연구 - 강원도 정선군을 대상으로 -
    김지현 국토계획 46 (5) : 321 ~ 330 [2011]
  • 박지원의 『열하일기』와 괴테의 『이탈리아 기행』 비교 연구
    이민희 비교문학 (59) : 5 ~ 36 [2013]
  • 문학기행객의 사회 .인구학적 특성과 참여동기에 따른 마케팅적 함의
    이진형 관광학연구 28 (3) : 103 ~ 122 [2004]
  • 다크투어리즘의 스토리텔링 요소에 관한 연구 - 제주 4.3평화공원을 중심으로 -
    장혜원 관광연구 27 (1) : 251 ~ 273 [2012]
  • 농촌관광마을에서의 스토리텔링구현 전략
    이병훈 관광연구 26 (6) : 247 ~ 261 [2012]
  • 기행다큐멘터리 서사에 나타난 여행의 실존적 진정성
    변찬복 인문콘텐츠 30 (30) : 99 ~ 128 [2013]
  • 근대적 기행 담론 형성과 기행문 연구
    김경남 한국민족문화 (47) : 93 ~ 117 [2013]
  • 관광지 스토리텔링 형성과정에 대한 고찰 - 아스만의 문화적 기억 관점을 중심으로 -
    윤현호 관광연구 26 (1) : 267 ~ 286 [2011]
  • 人間의 理想은 君子가 되는 것. 「牧會와 神學」
    유재신 두란노 출판사 [1997]
  • ‘바우덕이’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 축제이벤트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
    이정진 인문콘텐츠 (25) : 211 ~ 237 [2012]
  • Uncovering unconscious memories and myths for understanding international tourism behavior
    Marti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3 (4) : 372 ~ 383 [2010]
  • Storytelling Research of Consumers' Self-Reports of Urban Tourism Experiences in China
    Hsu, S.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2) : 1223 ~ 1254 [2009]
  • Stories visitors tell about Italian cities as destination icons
    Woodside, A. G. Tourism Management 28 (1) : 162 ~ 174 [2007]
  • Consumer enactments of archetypes using luxury brands
    Megehee, C.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5 (10) : 1434 ~ 1442 [2012]
  • Appealing to the imagination : Effective and ethical marketing of religion
    Abela, A. V.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7 (2) : 50 ~ 58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