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인카운터에서 화법유형이 서비스제공자와의 대화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화법유형이 서비스제공자와의 대화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mmunication
  • consumersevaluation
  • conversationtypes
  • satisfaction
  • service provid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8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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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화법유형이 서비스제공자와의 대화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콜센터 서비스 품질차원, 상담사 신뢰, 기업 신뢰, 기업 브랜드 애착의 관계와 콜센터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
    한승엽 마케팅연구 28 (3) : 127 ~ 150 [2013]
  • 박사
  •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동기, 주목도, 만족감, 교육효과의 관계
    김정기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18) : 202 ~ 234 [2012]
  • 의료서비스 제공자의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225 ~ 258 [2008]
  • 완벽한 서비스를 만드는 대화의 기술
    강경희 갈매나무 출판 [2012]
  •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명성, 감정반응,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의료서비스에서 서비스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성수 경영과학 29 (2) : 105 ~ 125 [2012]
  • 서비스품질 차원이 의료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환자와 보호자의 차이
    박상준 경영과학 26 (3) : 133 ~ 144 [2009]
  • 서비스제공 시점에서고객에게 지각된 판매원 노력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김재영 유통연구 4 (1) : 1 ~ 16 [1999]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 서비스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 골프장 산업을 중심으로
    임재풍 한국경영과학회지 34 (4) : 165 ~ 183 [2009]
  • 박사
  • 서비스 제공자의 질에 대한 고객의 평가요인 및 효과
    崔烋種 경희대학교 대학원 [1995]
  • 서비스 제공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진이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8]
  •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정욱 마케팅관리연구 11 (2) : 153 ~ 172 [2006]
  • 서비스 제공자 평가요인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류무길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3]
  •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서비스 제공자간 인간적 밀착도(personalization)의 역할에 관한 연구
    한은영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0]
  • 서비스 인카운터 상황에서 음성언어가서비스제공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음높이와속도를 중심으로
    임자윤 Tourism Research 31 : 71 ~ 90 [2010]
  • 박사
  • 대학생을 위한 화법 강의
    정승혜 태학사 [2000]
  • 국가공인 CS Leaders 관리사
    이현정 ㈜여기스터디 [2012]
  • 고객지향성과 서비스 제공 전·중·후 대기유형이 의료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김수배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17 (4) : 171 ~ 192 [2006]
  • 고객 서비스 테크닉
    원융희 백산 [2012]
  • 고객 서비스 실무
    심윤정 한올 [2013]
  • Validity and Reliability of the Communication Competency Assessment Instrument
    Rubin, R. B. Paper presented at the Annual Meeting of th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Association : 24 ~ 28 [1984]
  • The Service Encounter : Diagnosing Favorable and Unfavorable Incident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1) : 71 ~ 84 [1990]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Sundaram, D.S.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5) : 378 ~ 391 [2000]
  • The Role of Employee Effort in Satisfaction with Service Transactions
    Mohr, L.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2 (3) : 239 ~ 252 [1995]
  • The Influence of Salespersons’ Customer Orientation on Buyer-seller Relationship Development
    Williams, M. R. 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 13 (3) : 271 ~ 287 [1993]
  • Strategic Communication in Business and the Professions
    O’Hair, D. Houghton Mifflin [1998]
  •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Anderson, E.W. Sage : 241 ~ 268 [1994]
  • Service Management:Strategy and Leadership in Service Business
    Normann, R. John Wiley and Sons [1984]
  • Selling as a dyadic Dyadic Relationship a New Approach
    Evans, F. B. American Behavioral Scientist 6 (9) : 76 ~ 79 [1963]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
    Bagozzi, R.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4 [1998]
  • Measures of Communication Satisfaction
    Hecht, M. L.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4 (4) : 350 ~ 368 [1978]
  • Meaning and Action:A Critical History of Pragmatism
    Thayer, H. S. The Bobbs-Merril Co [1968]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 Hall [1988]
  • How industrial salesperson gain customer trust
    Swan, J. E.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14 (3) : 203 ~ 211 [1985]
  • Exploring Salespersons’ Customer Orientation as a Mediator Organizational Culture’s Influence on Buyer-Seller Relationships
    Williams, M. R. 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16 (4) : 33 ~ 52 [1996]
  • Effective in Sales Interactions A Contingency Framework
    Weitz, B. A. Journal of Marketing 45 (1) : 85 ~ 103 [1981]
  • Effective Selling Through Psychology:Dimensional Sales and Sales Management Strategies
    Buzzotta, V.R John Wiey and Sons, Inc [1972]
  • Dress and Behavior of Customer Contact Employees:A Framework for Analysis, in Advances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Rafaeil, A. JAI Press [1993]
  • Customer-Employee Rapport in Service Relationships
    mler, D.D.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1) : 82 ~ 104 [2000]
  • 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Extension and Application
    Donavan, D.T.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2) : 293 ~ 306 [2001]
  • Communication Apprehension and Satisfaction in Interpersonal Relationships
    Rubin, R. B. Communication Research Reports 6 (1) : 13 ~ 20 [1989]
  • Bounded rationality and organizational learning
    Simon, H. A. Organization Science 2 (1) : 125 ~ 134 [1991]
  • Barriers to Relationship Marketing in Consumer Retailing
    Pressey, A.D.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3) : 272 ~ 285 [2000]
  • An Experimental Analysis of a Salesman’s Expert and Referent Bases of Social Power in Buyer-Seller Dyad
    Busch,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1) : 3 ~ 11 [1976]
  • 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adic Interactions:The Service Encounter
    Soloman, M. R. Journal of Marketing 49 (1) : 99 ~ 111 [1985]
  • A Dual Perspective of Customer Orientation:A Modification, Extension and Application of SOCO Scale
    Daniel, K.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2) : 131 ~ 147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