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메이킹 교육이 자아존중감과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이미지메이킹 교육이 자아존중감과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education satisfaction
  • imagemakingeducation
  • self-esteem
  • 교육만족도
  • 이미지메이킹교육
  • 자아존중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35 5

0.0%

' 이미지메이킹 교육이 자아존중감과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이 이타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하용규 Tourism Research (31) : 131 ~ 147 [2010]
  • 청소년의 충동성, 자아존중감, 우울수준이 학교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이혜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438 ~ 446 [2012]
  • 청소년의 자아분화 수준 및 자아존중감이 학교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이혜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 : 333 ~ 341 [2013]
  • 직장인의 현명한 이미지관리법
    김정은 더난출판사 : 6 ~ 8 [2003]
  • 지자체의 발전 전략과 과제: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전략
    정하성 한국지방자치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 : 575 ~ 591 [2008]
  • 자아존중감과 신체만족도에 따른 패션 트렌드 수용도
    신수래 복식문화연구 13 (2) : 280 ~ 288 [2005]
  • 자기계발향상과정 교육만족도가 징계의 조절효과에 의해 업무능력향상에 미치는 영향
    김상운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2 (1) : 9 ~ 34 [2013]
  • 인적자원개발·관리를 위한 평생 교육으로서의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연구
    이수경 대한피부미용학회지 2 (3) : 187 ~ 197 [2004]
  • 이미지메이킹의 개념과 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
    김경호 청소년학연구 13 (1) : 269 ~ 290 [2006]
  • 이미지메이킹에서 윤리교육을 위한 현황과 과제
    지현주 윤리교육연구 143 (19) : 143 ~ 168 [2009]
  •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이 성인학습자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조외현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7]
  • 박사
    이미지메이킹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전미혜 동신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2011]
  • 이미지메이킹 교육의 인식도와필요성에 관한 연구
    진형여 대한미용문화예술학회지 2 (1) : 3 ~ 8 [2013]
  • 이미지 메이킹 교육프로그램 실시 전과의 인식 변화분석-경기, 광주지역 남녀대학생을중심으로
    진형여 대한미용문화예술학회지 2 (2) : 3 ~ 11 [2013]
  • 여수세계박람회 서비스품질, 감정반응, 지각된 가치 및 만족 간 구조적 인과관계
    김주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3) : 427 ~ 437 [2014]
  • 박물관 서비스 품질과 방문동기가 관람객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립중앙박물관을 중심으로
    소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515 ~ 527 [2014]
  • 미용전공 여대생들에 대한 미용서비스 교육프로그램의 효과
    김보라 한국미용학회지 19 (5) : 775 ~ 783 [2013]
  • 미용장의 교육훈련요인, 교육훈련성과 및 자아존중감과의 상관관계
    이명화 한국미용학회지 19 (3) : 456 ~ 465 [2013]
  •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11]
  • 관광계열 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과 진로탐색행동 간의 관계 :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지연 호텔경영학연구 21 (6) : 231 ~ 251 [2012]
  • Response Determinants in Satis-faction judgements
    R. A. Oliver Journal of Consumer Rese -arch 14 : 495 ~ 507 [1988]
  • Nonverbal Communication 2
    A. Mehrabian Transaction Pub [2007]
  • Inviting Meaningful Applicant Performances in Employm -ent Interviews
    W. G. Kirkwood Journal of Business Communic-ation 36 (1) : 55 ~ 76 [1999]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C. Forne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 39 ~ 50 [1981]
  • Differential Enga-agement of Self-Reactive Influences in Cog-nitive Motivation
    A. Bandura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38 (1) : 92 ~ 113 [1986]
  • Being Fat Versus Thinking Fat: Relationships With Body Image, Eating Behavior, and Well-Being
    T. F. Cash Cognitive Therapy and Research 14 : 327 ~ 341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