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간 캐릭터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논문상세정보
' 한-일간 캐릭터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usiness model
  • character
  • character product
  • contentsindustry
  • licence
  • 라이선스
  • 비즈니스 모델
  • 캐릭터
  • 캐릭터상품
  • 콘텐츠 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35 2

0.0%

' 한-일간 캐릭터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 해외 표방 비즈니스로 고수입 기업 전환으로 성공
  • 쿠마몬과 디즈니의 브랜드 전략의 본질과 판권 비즈니스의 3가지 다른 점
  • 콘텐츠식별체계(UCI)를 활용한 캐릭터 온라인 유통거래 활성화 방안 연구
    김시범 문화산업연구 12 (1) : 57 ~ 77 [2012]
  • 캐릭터 비즈니스의 성공 모델을 찾는 심포 개최
  • 캐릭터 비즈니스에 관한 조사결과
  • 일본의 외래문화 유입요인으로 분석한 한류산업의 형성과 발전 연구
    박동렬 문화산업연구 13 (2) : 1 ~ 10 [2013]
  • 우리나라의 문화콘텐츠산업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
    박종삼 문화무역연구 3 (1) : 85 ~ 117 [2003]
  • 애니메이션 한류 원조 ʻ뽀로로ʼ 10돌
  • 신한류 지속발전을 위한 6대전략 CEO information
    서민수 [2013]
  • 수익을 올리는 캐릭터 쿠마몬, 성공 비결
  • 소셜네트워크의 발전과 한국의 방송콘텐츠 수출
    최영준 무역학회지 37 (4) : 189 ~ 203 [2012]
  • 부즈 클럽 7월에 뿌까, 캐니멀에 소식
  • 문화콘텐츠의 비즈니스 활성화에 관한 연구
    이규창 문화무역연구 6 (1) : 221 ~ 237 [2006]
  • 문화콘텐츠산업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조태현 2 (2) : 317 ~ 346 [2002]
  • 동남아지역의 한류 문화콘텐츠가 한국의 수출과 FDI에 미치는 경제적 효과
    강한균 무역학회지 34 (1) : 29 ~ 47 [2009]
  • 成功するキャラクターデザインの法則
    山下和彦 パイ インターナショナル [2010]
  • 国際経営と異文化企業(改訂新版)
    李大義 日本 中部日本教育文化会 [2013]
  • 国境を越える日韓宗教文化
    李ウォンボム 北海道大学出版会 [2011]
  • ビジ ネスモデル・ジェネレーションビジネスモデル設計書
    Osterwalder, A. 翔泳社 [2012]
  • ハワイとスペース戦略
    Johnson, M. W.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11]
  • デジタルコンテンツの市場規模とコンテンツ産業の 構造変化に関する調査研究
  • コンテンツ産業の現状と今後の発展の方向性
  • キャラクターとは何か
    小田切博 筑摩書房 [2010]
  • Voice and Loyalty: Responses to Dedline in Firms, Organizations and Status
    Hischman A. O. Harvard Univ. Press [1970]
  • Small Gift Big Smile
    (株)San-lio 2010.2.19 : 4 ~ [2010]
  • Business Models: A Strategic Management Approach
    Afuah, A. McGraw-Hill [2003]
  • 2013 콘텐츠 산업 통계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 [2014]
  • 2011 캐릭터산업백서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 [2011]
  • (주)둘리나라 회사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