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이용자 만족과 재시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이용자 만족과 재시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무선공학
  • parentingrealitytvprogram
  • viewing satisfaction
  • viewingrewatching
  • watchingmotiv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3 0

0.0%

' 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이용자 만족과 재시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텔레비전 시청만족도 형성에 관한 재고찰시청동기, 의사인간관계(para?social interaction),실재감(presence)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황하성 한국방송학보 21 (5) : 342 ~ 382 [2007]
  •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에서의 감정적동일시에 관한 연구 : 동질성, 시청동기, 시청만족도의 상관성을 중심으로
    박웅기 한국방송학보 23 (2) : 233 ~ 275 [2009]
  • 인터넷 프로야구중계 수용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식 한국체육과학회지 18 (4) : 671 ~ 681 [2009]
  • 아마추어 골퍼들의 골프방송 시청동기와 시청만족 및 재시청 의도의 관계
    지용주 한국체육과학회지 20 (5) : 235 ~ 245 [2011]
  • 부성회복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MBC) 수용 연구
    한희정 사회과학연구 29 (3) : 161 ~ 186 [2013]
  • 무선망 환경에 따른 N스크린의 서비스품질과 시스템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창묵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4 (2) : 223 ~ 233 [2013]
  •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연구 : 의사사회 상호작용 요인, 플로우 그리고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
    조준상 언론과학연구 13 (3) : 556 ~ 590 [2013]
  • 리얼리티 데이트 프로그램의 시청동기 및 시청효과에 관한 연구 : SBS <짝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반옥숙 사회과학연구 29 (1) : 47 ~ 70 [2013]
  • 대학생의 지상파 프로그램 재시청 동기와 만족
    남정애 언론과학연구 13 (4) : 275 ~ 304 [2013]
  • 대학생들의 미국 텔레비전 드라마에 대한 시청동기 및 만족도 연구: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임양준 한국언론정보학보 41 (1) : 302 ~ 336 [2008]
  • 노인층의 텔레비전 이용행태와 충족에 관한 연구
    정재민 한국언론학보 51 (3) : 172 ~ 200 [2007]
  • 기혼 남성의 부성과 가족 경험
    백진아 현상과 인식 33 (4) : 163 ~ 186 [2009]
  • 글로벌 리얼리티 게임쇼에 나타난 ‘자기통치’의 문화정치: <프로젝트 런웨이 >와 <도전! 슈퍼모델 >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김수정 한국방송학보 24 (6) : 7 ~ 44 [2010]
  • predictors of internert use
    Papacharissi, Z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4 (2) [2000]
  • Utilzation of mass communication by the individual, The uses of mass communications : Current perspective on gratifications research
    Katz, E. Sage [1974]
  • TV프로그램을 통한 방송사의 자사 홍보활동 연구
    박주연 한국언론정보학보 31 : 193 ~ 224 [2005]
  • TV매체에 재현된 새로운 남성성(masculinity)과 그 한계 -주말 예능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김미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88 ~ 96 [2014]
  • TV 프로그램 장르별 의사사회상호작용 차원에 관한 연구
    권상희 한국방송학보 23 (2) : 51 ~ 101 [2009]
  • TV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이론과 실제: 제작자 심층 인터뷰 분석을 중심으로
    김예란 한국방송학보 20 (3) : 7 ~ 48 [2006]
  • Study of use types of satellite DMB and advertisement accepting attitude
    Young-min Kim chung-ang university [2006]
  • Studies on the use and effects of television viewers Korea
    Jeong-ki Kim Communication&Books [2004]
  • Social and cultural of VCR use
    Dobrow, J. LEA [1990]
  • Loneliness, parasocial interaction, and local television news viewing
    Rubin, A.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12 [1985]
  • Loneliness and media gratification
    Canary, D Communication Research 20 (6) [1993]
  • An Explanatory study of reality appeal: uses and gratifications of reality TV shows
    Papacharissi, Z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51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