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탄우(Tan Woo Park) 이경렬(Kyung Yul Lee)
- 제어번호 100196599
- 학술지명 광고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100 [ 2014 ]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2-224 ( 5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onsensus Credibility diffusion eWOM expertise Facebook homophily instrumentality Neutrality SNS Tie strength Twitter usefulness vividness 구매영향력 구전수용 구전확산 구전효과 동의성 동질성 생생함 신뢰성 온라인 구전 유대강도 유용성 의존성 이용 경험 전문성 중립성 트위터 페이스북
유사주제 논문( 3,681)
- 전문성 633건
- 신뢰성 395건
- sns 371건
- facebook 294건
- 페이스북 276건
- twitter 248건
- 트위터 231건
- 유용성 227건
- expertise 117건
- 온라인 구전 110건
- usefulness 98건
- credibility 91건
- diffusion 88건
- consensus 82건
- 구전효과 77건
- 동질성 56건
- 의존성 56건
- 중립성 42건
- neutrality 34건
- 유대강도 27건
- 이용 경험 18건
- vividness 17건
- homophily 16건
- 구전수용 12건
- 생생함 12건
- ewom 11건
- instrumentality 11건
- tie strength 11건
- 동의성 11건
- 구전확산 8건
- 구매영향력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