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광고의 상호작용성 정도, 이용자의 인지욕구, 그리고 멀티태스킹효과 연구
이무신
정세훈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무신
정세훈
제어번호
100196523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6-115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모바일 광고의 상호작용성 정도, 이용자의 인지욕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