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심성욱(Sung Wook Shim)
김운한(Woon Han Kim)
-
제어번호
100196488
-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42-376
(
3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043
|
2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0
|
|
계 |
|
2,2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