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delphi technique
  • index
  • on-lineadvertising
  • sustainable development
  • 델파이 기법
  • 온라인 광고
  • 지속가능발전
  • 지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75 0

0.0%

' 온라인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참고문헌

  •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EACA & WFA 유넵프레스 [2003]
  • 지속가능발전 관련 지수 및 지표특성
    정천희 지속가능발전위원회 [2006]
  • 지속가능발전 개념의 법적 지위와 적용사례 분석
    김기순 국제법학회논총 52 (3) : 11 ~ 43 [2007]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 법률안
  •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선진화 방안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 시큐리티 이슈 [2009]
  •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그 특성
  • 온라인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보호와 정보이용이 균형점을 찾아서, 미국 FTC와EU의 가이드라인에 비추어
    양지연 LAW & TECHNOLOGY 5 (2) : 3 ~ 26 [2009]
  • 연구방법 21: 델파이 방법
    이종성 교육과학사 [2001]
  • 방송통신융합환경에서의 시스템적인 광고유통방안에 관한 연구: 인터넷광고를 중심으로
  • 방송광고윤리지수화에 관한 연구: 지속가능발전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2005]
  • 반한류 구성요인에 대한 탐색적연구 : 중국대학생을 중심으로
    이지훈 장유성 한은경 호텔경영학연구 16 (3) : 217 ~ 235 [2007]
  • 모바일광고시장의 진화 방향이 사회후생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광고 산업통계 조사
  •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 델파이조사를 통해 본 국토미래상 전망
    주성재 국토연구 28 : 29 ~ 44 [1999]
  • 글로벌 기업의 모바일광고 관련 정책에 따른 국내 모바일광고 생태계변화 및 대응방안 조사연구
  • 국가지속가능발전지료 개발 및 활용방안 연구
    환경부 [2001]
  • 국가별 모바일광고 지출 전망 보고서
  • 국가 지속가능발전지료 개발 및 활용방안 연구
    정영근 [2001]
  • 광고회사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척도개발과 중요도 분석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8 (4) : 201 ~ 231 [2006]
  • 광고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99) : 161 ~ 189 [2013]
  • 개방형 플랫폼 환경에서의 모바일 콘텐츠 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com Disclosures: How to make effective disclosures in digital advertising
    FTC [2013]
  • The role of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iveness: A test of competing explanations
    MacKenzie, S.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3 : 130 ~ 143 [1986]
  • The mediating role of attitude toward the Ad : Some additional evidence
    Homer, P.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7 (1) : 78 ~ 86 [1990]
  • The Sustainability Handbook: The Complete Management Guide to Achieving Social, Economic and Environmental Responsibility
    Blackburn, W. R Environmental Law Institute [2007]
  • Sustainablity treands
    SAM Group [2008]
  • Strategy and society
    Porter, M. E Harvard business review 84 (12) : 78 ~ 92 [2006]
  • Repetition effect of positive and negative political advertising: Recall, attitude and voting intention
    Kim, H Proceedings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2005]
  • HTML5가 웹환경에 미치는 영향
    [2011]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 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Assessing the unidimensionality of measurement: A paradigm and illustration within the context of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Segars, A Omega 25 (1) : 107 ~ 121 [1997]
  • 3일만에 끝낼 수 있는 구조방정식모델
    조현철 석정 [2003]
  • 2013광고연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