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생 소비자들의 미디어 레퍼토리와 크로스미디어 광고 노출간의 연관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선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선
제어번호
100196306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1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61-386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대학생 소비자들의 미디어 레퍼토리와 크로스미디어 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