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에서의 유명인 모델과 준사회적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탐색적 고찰
-
-
저자
최양호(Yang Ho Choi)
김봉철(Bong-Chul Kim)
-
제어번호
100196300
-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
권호사항
Vol.
8
No.
4
[
2006
]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28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TV 광고에서의 유명인 모델과 준사회적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탐색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043
|
1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0
|
|
계 |
|
2,2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