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위기에 따른 브랜드실망감의 파급효과

' 브랜드위기에 따른 브랜드실망감의 파급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rand trust
  • companyreputation
  • consumer-corporatebrandrelationship
  • consumersbranddisappointment
  • crisis-relatedproductbrand
  • crisis-unrelatedproductbrand
  • perceived risk
  • productbrandcrisis
  • 기업 명성
  • 브랜드신뢰
  • 브랜드실망감
  • 브랜드위기
  • 소비자-모브랜드관계
  • 위기관련제품브랜드
  • 위기비관련제품브랜드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45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