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창업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커뮤니티 평가와 투자의향에 관한 연구
김성우
채명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우
채명신
주제어
crowdfundingsystem
evaluation model
online community
platform
Startups
온라인 커뮤니티
크라우드 펀딩
평가모델
플랫폼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10,991)
경영관리 9,595건
플랫폼 619건
platform 258건
크라우드 펀딩 189건
온라인 커뮤니티 103건
startups 76건
online community 59건
평가모델 50건
evaluation model 41건
crowdfundingsystem 1건
인용/피인용
창업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커뮤니티 평가와 투자의향 ...
' 창업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커뮤니티 평가와 투자의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rowdfundingsystem
evaluation model
online community
platform
startups
온라인 커뮤니티
크라우드 펀딩
평가모델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3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rowdfundingsystem
2
0
0.0%
evaluation model
42
0
0.0%
online community
60
0
0.0%
platform
259
0
0.0%
startups
77
0
0.0%
온라인 커뮤니티
104
0
0.0%
크라우드 펀딩
190
0
0.0%
평가모델
51
0
0.0%
플랫폼
620
0
0.0%
계
11,0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창업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커뮤니티 평가와 투자의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커뮤니티 사이트 평가 방법론개발에 관한 연구
이종호
인포디자인이슈 2 : 45 ~ 59
[2003]
카페, 블로그, 트위터 마케팅
강경하
에듀컨텐츠
[2010]
카페 ․ 블로그의 상업적 활동에 대한 가이드라인 마련 보도자료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2012]
창업론
박춘엽
보명
[2013]
집합지성보다는 커뮤니티?: 한국사의 맥락에서 본 인터넷 문화의 특징
김상배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7 (4) : 45 ~ 92
[2010]
중소․ 벤처경영론
정대용
삼영사
[2006]
주가조작 수사 인터넷카페로 확대
매일경제신문
매일경제신문
[2013]
자금조달 수단으로서 Crowdfunding에 관한 법적 연구
윤민섭
기업법연구 26 (2) : 185 ~ 226
[2012]
인터넷쇼핑몰의 속성이 쇼핑가치, 소비자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권
기업경영연구 20 (1) : 63 ~ 86
[2013]
인터넷 커뮤니티와 마케팅
김태근
한국학술정보(주)
[2007]
인터넷 커뮤니티 구축 및 운영가이드
김승종
비비컴
[2002]
인터넷 검색소셜네크워크
김병성
앤써북
[2011]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온라인 커뮤니티 의식의 매개변수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상욱
마케팅관리연구 9 (1) : 161 ~ 188
[2004]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온라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민영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온라인 P2P 대출의 상환실패 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신동호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33 ~ 2254
[2012]
온라인 1인 커뮤니티의 유형과 사회적 의미
윤명희
부산대학교 대학원
[2006]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온라인 커뮤니티 애착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성복
언론과학연구 6 (3) : 179 ~ 203
[2006]
소자본 창업의 경영성과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준희
대한경영학회지 24 (3) : 1757 ~ 1773
[2011]
소셜 컴퓨팅 환경에서 집단지성의사회적 생산 메커니즘 연구
황주성
[2009]
소규모 지식기업의 창업 성공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길형
기업경영연구 16 (3) : 143 ~ 162
[2009]
사업에 대한 태도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창업의욕에 미치는 영향
하규수
기업경영연구 19 (5) : 59 ~ 74
[2012]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이지나
기업경영연구 19 (6) : 93 ~ 113
[2012]
문화콘텐츠 목표시장 선정 평가모형 개발 연구
이훈익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
문화콘텐츠 기술가치의 영향요인과 평가제도 분석 : 전문가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고성일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4]
무형자산 가치평가론
김흥수
부연사
[2005]
디지털 경제시대의 e-비즈니스 경영
임규건
이프레스
[2008]
돈버는 수익형 블로그 무료 소셜커머스 만들기
김병성
앤써북
[2011]
네트워크를 통한 커뮤니티 검색서비스 시스템 및 그 방법
엔에치엔(주)
등록번호10-0469900, 특허청
[2005]
기업의 신용평가정보에 대한 영향요인
손원상
대한경영학회지 26 (1) : 41 ~ 66
[2013]
기술평가기준 운영지침, 산업통상사업부 고시 제2012-274호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통상자원부
[2012]
기술가치평가 실무가이드
지식경제부
지식경제부
[2011]
금따러 가세, 금잡으로 가세
한겨레신문
한겨레신문
[2013]
고령자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용과 심리적 안녕감에 대한 연구
송정석
서울벤처정보대학원대학교
[2010]
결산보고서
엔에치엔(주)
[2005]
가상 커뮤니티 구성원의 참여욕구가 부가적 혜택과 가상 커뮤니티 충성도 사이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혜영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2003]
http://www.opportune.co.kr/
http://section.cafe.naver.com/
http://cafe.naver.com/specup/
Valuation of Intellectual Property and Intangible Assets
Gordon V.
John Wiley & Sons
[1994]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Gefen, D.
MIS Quarterly 27 (1) : 51 ~ 90
[2003]
Tools and Techniques for Determining the Value of Any Asset
Aswath D.
[1998]
The Concept of Communities, A Survey of Theories and Methods of Research
Poplin, Dennis E.
[1979]
Structural Equation with Latent Variables
Bollen, K. A.
Wiley
[1989]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I.
McGraw Hall
[1987]
On Competition
Michael Porer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8]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 6 ~
[1995]
Marketing communication and the world wide web
Berthon, Pirre.
Business Horizen : 24 ~ 32
[1996]
Evaluating structure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nal of Marketing Research 18 : 39 ~ 50
[1981]
Crowd Funding
Zachary J. Griffin
Fleecing The American Masses
[2012]
Collective Intelligence: Mankind's Emerging World in Cyberspace
Revy, Pierre
Perseus Books Group
[1997]
Catalyst Code
David, E.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7]
Assumptions and Comparative Strengths of the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Social Methods and Research 20 (3) : 74 ~ 94
[1992]
Annual Report Measuring the Information Society 2012: ITU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
ITU
[2013]
3분기 보고서
다음커뮤니케이션
[2013]
2013년 업무보고
미래창조과학부
[2013]
2012년 인터넷이용실태조사
임재명
[2012]
' 창업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커뮤니티 평가와 투자의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