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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송철
김상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철
김상덕
주제어
adaptation
CommunicationFormality
empowerment
internal marketing
Loyalty
morale
ParticipativeDecisionMaking
Satisfaction
공식적의사소통
권한위임
내부마케팅
복무만족
부대적응
사기
참여적 의사결정
충성심
참고문헌( 81)
유사주제 논문( 14,981)
경영관리 9,595건
satisfaction 3,196건
loyalty 837건
adaptation 408건
empowerment 340건
내부마케팅 195건
사기 141건
internal marketing 87건
참여적 의사결정 55건
권한위임 49건
morale 26건
충성심 19건
participativedecisionmaking 12건
부대적응 9건
공식적의사소통 5건
복무만족 4건
communicationformality 3건
인용/피인용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 ...
'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daptation
communicationformality
empowerment
internal marketing
loyalty
morale
participativedecisionmaking
satisfaction
공식적의사소통
권한위임
내부마케팅
복무만족
부대적응
사기
참여적 의사결정
충성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daptation
409
0
0.0%
communicationformality
4
0
0.0%
empowerment
341
0
0.0%
internal marketing
88
0
0.0%
loyalty
838
0
0.0%
morale
27
0
0.0%
participativedecisionmaking
13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공식적의사소통
6
0
0.0%
권한위임
50
0
0.0%
내부마케팅
196
0
0.0%
복무만족
5
0
0.0%
부대적응
10
0
0.0%
사기
142
0
0.0%
참여적 의사결정
56
0
0.0%
충성심
20
0
0.0%
계
14,9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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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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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군 부사관의 감성지능이 군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노동의 조절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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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전교범 22-101 통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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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혁적 리더십이 TMX와 조직몰입을 통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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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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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과 조직 통태성이 시장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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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의관계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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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 내부고객만족, 조직몰입, 조직성과 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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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생활 적응에 영향을 주는 위험요인과 보호요인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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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부대내 부적응 사병들의 역량강화 프로그램(2006년 삼성복지재단 지원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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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과 조직의 가치관 일치가 호텔종사원의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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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휘관의 내부마케팅이 병사의 충성심과 사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