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학습 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김동렬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동렬
    • 제어번호 100181190
    • 학술지명 생물교육
    • 권호사항 Vol. 38 No. 2 [ 2010 ]
    • 발행처 韓國生物敎育學會
    • 발행처 URL http://www.bioedu.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8-308 ( 1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0
    • KDC 4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42)
' 발견 학습 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순수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