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수업에서 나타난 수업 중 반성과 수업 후 반성의 수준별 차이와 PCK 구성 요소와의 관련성
-
-
저자
이신영
김희백
-
제어번호
100181145
-
학술지명
생물교육
-
권호사항
Vol.
37
No.
3
[
2009
]
-
발행처
韓國生物敎育學會
-
발행처 URL
http://www.bioedu.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5-351
(
1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9
-
KDC
4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생물 수업에서 나타난 수업 중 반성과 수업 후 반성의 수준별 차이와 PCK 구성 요소와의 관련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순수과학
|
343
|
0
|
|
계 |
|
34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