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스토리텔링형 인문학 도서의 교육적 고찰: `처음 인문학 동화 시리즈`를 중심으로

' 초등학생을 위한 스토리텔링형 인문학 도서의 교육적 고찰: `처음 인문학 동화 시리즈`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icreading
  • classicsubjects
  • criticalreading
  • humanitiesbooks
  • humanitieseducation
  • humanity
  • storytelling
  • the humanities
  • 고전교과
  • 고전읽기
  • 비판적 읽기
  • 사람다움
  • 스토리텔링
  • 인문학
  • 인문학 교육
  • 인문학도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23 0

0.0%

' 초등학생을 위한 스토리텔링형 인문학 도서의 교육적 고찰: `처음 인문학 동화 시리즈`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피카소 아저씨네 과일가게
    신영란 주니어김영사 [2012]
  • 표현인문학
    정대현 생각의 나무 [2000]
  • 톨스토이 할아버지네 헌책방
    권안 주니어김영사 [2012]
  • 칸트 아저씨네 연극반
    예영 주니어김영사 [2014]
  • 청소년을 위한 인문학 레시피
    김경윤 삶창 [2013]
  • 정약용 아저씨의 책 읽는 밥상
    김선희 주니어김영사 [2013]
  • 전인교육으로서의 인문학- 독일 신인문주의의 '교양(Bildung)'사상
    안성찬 인문논총 (62) : 99 ~ 126 [2009]
  • 인문학적 리터러시의 의미와 교육적 함의
    김우영 중등교육연구 61 (4) : 901 ~ 930 [2013]
  • 인문학의 미래: 왜 인문학을 가르치고 배워야 하는가?
    Kaufmann, W. A. 동녘 [2011]
  • 인문학과 인문학 교육에 대한 소고
    최현철 시민인문학 (23) : 183 ~ 214 [2012]
  • 박사
  • 인문학 교육의 역할과 효용성에 관한 연구 - K중학교 “인문학교”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
    김호연 중등교육연구 60 (1) : 83 ~ 107 [2012]
  • 아리스토텔레스 아저씨네 약국
    박현숙 주니어김영사 [2013]
  • 싸우는 인문학: 한국 인문학의 최전선
    서동욱 반비 [2013]
  • 소크라테스 아저씨네 축구단
    김하은 주니어김영사 [2012]
  • 셰익스피어 아저씨네 문구점
    신영란 주니어김영사 [2013]
  • 사회과교육에서 인문학 구현의 필요성 고찰
    이서영 통합교육과정연구 7 (1) : 97 ~ 115 [2013]
  • 비평을 통한 시 읽기 교육
    김미혜 태학사 [2009]
  • 불온한 인문학 : 인문학과 싸우는 인문학
    최진석 휴머니스트 [2011]
  • 마더 테레사 아줌마네 동물병원
    김하은 주니어김영사 [2012]
  • 다산의 독서 전략
    권영식 글라이더 [2012]
  •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12-14호 [별책 5]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2012]
  • 교육과 사회복지의 공유영역
    성민선 사회복지리뷰 14 : 5 ~ 30 [2009]
  • 공자의 인문학 강의와 인간의 삶 -공자의 문학교육과 역사교육의 인문치료적 의미에 대하여
    유강하 인문학연구 (41) : 453 ~ 484 [2011]
  • 공자 아저씨네 빵 가게
    김선희 주니어김영사 [2012]
  • 공부를 넘어 교육으로
    Nussbaum, M. C. 궁리출판 [2011]
  • ‘위대한 저서(The Great Books)’ 프로그램을 토대로 본 우리나라 대학 인문고전교육의 방향 탐색
    손승남 교양교육연구 7 (4) : 449 ~ 472 [2013]
  • 21세기 인성교육의 방향설정을 위한 이론적 기초 연구
    강선보 교육문제연구 (30) : 1 ~ 38 [2008]
  • 2015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총론 주요 사항(시안)
    교육부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