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고스키 접근에 의한 교사의 비계설정 4단계별 지도에 따른 유아수학 교수-학습의 효과 - 덧셈, 뺄셈 및 나눗셈의 성장수준차이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비고스키 접근에 의한 교사의 비계설정 4단계별 지도에 따른 유아수학 교수-학습의 효과 - 덧셈, 뺄셈 및 나눗셈의 성장수준차이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 scaffolding
  • vygotsky.childrensmathematicsteachingandlearning
  • zone of proximal development
  • 근접 발달 지대
  • 비계설정
  • 비고스키
  • 유아수학교수
  • 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40 0

0.0%

' 비고스키 접근에 의한 교사의 비계설정 4단계별 지도에 따른 유아수학 교수-학습의 효과 - 덧셈, 뺄셈 및 나눗셈의 성장수준차이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