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슈팅 아케이드 게임을 위한 4점 추출 IR 트래킹 알고리즘

논문상세정보
' 건 슈팅 아케이드 게임을 위한 4점 추출 IR 트래킹 알고리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전산공학
  • 3dstereodisplay
  • arcade game
  • gun-shooting
  • irtracking
  • pointextraction
  • recognitionscanninglin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6 0

0.0%

' 건 슈팅 아케이드 게임을 위한 4점 추출 IR 트래킹 알고리즘' 의 참고문헌

  • 적외선 소형 표적 검출을 위한 배경 제거 방법
    장경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1 (2) : 69 ~ 77 [2013]
  • 일인칭 슈팅게임에서 저속 발사체의 네트워크 지연 보정방법
    심형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5 (15) : 73 ~ 82 [2008]
  • 아케이드 게임을 위한 미디어 통합제어
    남종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0 (19) : 67 ~ 70 [2009]
  • 아케이드 게임산업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이지훈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4 (14) : 283 ~ 290 [2008]
  • 아케이드 건(Gun)을 위한 적외선 LED 추적과 조준 위치 보정
    백성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5 (1) : 3 ~ 10 [2005]
  • 레이저 인식이 가능한 대화면 스크린 기반의 FPS 게임용 입력 인터페이스
    한녹손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2 (12) : 51 ~ 56 [2008]
  • WiiMedia: motion analysis methods and applications using a consumer video game controller
    Akihiko Shirai Proceedings of the 2007 ACM SIGGRAPH symposium on Video games : 133 ~ 140 [2007]
  • Video Game Apparatus, Method and Recording Medium Storing Program for Controlling Viewpoint Movement of Simulated Camera In Video Game
    Toshimistu Oishi United States Patent, 6,890,262 [2005]
  • Shooting Game Machine
    Ketsu Oh United States Patent, 6,110,039 [2000]
  • Realistic Interaction Technology for Virtual Reality
    YongWan Kim 2012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Trends : 62 ~ 72 [2012]
  • PlayStation Move Sharp Shooter
  • A Study on Pointing Device System using Stereo Vision
    SeungIl Han KSIAM IT Series 10 (2) : 67 ~ 80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