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운한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운한
주제어
Ambientmedia
Intrusiveness
OOH 광고
Out-Of-Home Advertising
Serendipity
ViolationofExpectation
기대위반
세렌디피티
앰비언트
침입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32)
공익사업 2,357건
ooh 광고 21건
serendipity 17건
intrusiveness 11건
세렌디피티 7건
침입성 7건
기대위반 5건
out-of-home advertising 3건
ambientmedia 2건
violationofexpectation 1건
앰비언트 1건
인용/피인용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mbientmedia
intrusiveness
ooh 광고
out-of-home advertising
serendipity
violationofexpectation
기대위반
세렌디피티
앰비언트
침입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4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ambientmedia
3
0
0.0%
intrusiveness
12
0
0.0%
ooh 광고
22
0
0.0%
out-of-home advertising
4
0
0.0%
serendipity
18
0
0.0%
violationofexpectation
2
0
0.0%
기대위반
6
0
0.0%
세렌디피티
8
0
0.0%
앰비언트
2
0
0.0%
침입성
8
0
0.0%
계
2,4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