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구매자의 반복적 설득에 따른 구전효과

논문상세정보
' 비구매자의 반복적 설득에 따른 구전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arketing communication
  • non-purchaser
  • persuasion
  • purchaser
  • wom
  • 구매자
  • 구전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비구매자
  • 설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1 1

0.1%

' 비구매자의 반복적 설득에 따른 구전효과' 의 참고문헌

  • 확산과정에서의 세 번째 의사전달경로
    박상준 아시아마케팅저널 8 (3) : 1 ~ 11 [2006]
  • 한국 소비자 입소문은 ‘세계 최고’
    조선일보 조선일보 10월 23일 [2007]
  • 프리어나운싱 맥락에서 정보속성이 이중적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송용태 산업혁신연구 24 (3) : 65 ~ 89 [2008]
  • 지각된 위험과 의복관여도가 정보탐색 활동에 미치는 영향
    임경복 한국의류학회지 25 (2) : 206 ~ 216 [2001]
  • 제품 관여도 및 제품 지식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활용 연구
    김성훈 광고학연구 14 (1) : 257 ~ 280 [2003]
  • 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따른 구전효과 연구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김세준 광고연구 (96) : 100 ~ 136 [2013]
  •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미 산업혁신연구 28 (1) : 139 ~ 173 [2012]
  • 인터넷 쇼핑 구매결정시 사용후기의 내용방향성 형태별 수용도에 관한 연구 -제품 관여도 및 위험 지각정도에 따른 구매상황을 중심으로-
    김화동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 579 ~ 597 [2010]
  • 의복구매시 지각되는 위험과 위험감소행동에 대한 영향변인 연구
    김찬주 한국의류학회지 19 (3) : 434 ~ 447 [1995]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창조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 209 ~ 231 [2011]
  • 온라인 구전 정보원의 정보 생산 동기와 유형
    김재휘 박하철 이지선 2007년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 566 ~ 567 [2007]
  • 소비자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21) : 235 ~ 259 [1990]
  • 박사
  • 박사
  •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4) : 2 ~ 44 [2003]
  • 다단계판매에서의 구전내용,구전방향, 전달자 특성이 수시자의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창호 상품학연구 (33) : 1 ~ 24 [2004]
  • 구전효과가 소비자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정재학 마케팅연구 19 (3) : 1 ~ 20 [2004]
  •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양윤 광고학연구 11 (3) : 7 ~ 27 [2000]
  •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문헌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26) : 60 ~ 68 [1995]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관계
    김창호 광고연구 (35) : 55 ~ 77 [1997]
  • Word of Mouth is Where It's At
    Taylor, J Brandweek 44 (22) : 26 ~ [2003]
  • The impact of celebrity spokespersons’ perceived image on consumers’intention to purchase
    Ohanian, R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1 (1) : 46 ~ 54 [1991]
  • The Role of Risk in Consumer Behavior
    Taylor, J. W Journal of Marketing 38 (2) : 54 ~ 60 [1974]
  • The Role of Involvement in Attention and Comprehension Processes
    Celsi,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 210 ~ 224 [1988]
  • The Relative Incidence of Positive and Negative Word of Mount: A Multi-Category Study
    East, R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4 (2) : 175 ~ 184 [2007]
  • The Power of Word of Mouth
    Silverman, G Direct Marketing 64 (5) : 47 ~ 53 [2001]
  • The Nature and Determinants of Customer Expectations of Service
    Zeithaml, V.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1 (1) : 1 ~ 21 [1993]
  • The Dimensions of Evaluating and Utilizing Alternative Information Sources
    Assael, H [1983]
  • The Differential Impact of Abstract vs. Concrete Information on Decisions
    Borgida, E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7 (3) : 258 ~ 271 [1977]
  • Social Ties and Word of 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350 ~ 362 [1987]
  • Service Recovery's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 Positive Word-of-Mouth, and Purchase Intentions
    Maxham Ⅲ, J.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4 (1) : 11 ~ 24 [2001]
  •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산업혁신연구 26 (1) : 99 ~ 132 [2010]
  • Risk Taking and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Cunningham, S. M Harvard University Press : 82 ~ 108 [1967]
  • Product Sampling and Word of Mouth
    Holmes, J.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7 (5) : 35 ~ 40 [1997]
  • Physical Attractiveness of the Celebrity Endorser: A Social Adaptation Perspective
    Kahle, L.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March 11 (4) : 954 ~ 961 [1985]
  • Personal Influence: The Part Played by People in the Flow of Mass Communication
    Katz, E Free Press [1955]
  • Negative Word-of-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s: A Pilot Study
    Richins, M. L Journal of Marketing 47 (1) : 68 ~ 78 [1983]
  • Measuring Motivations for Online Opinion Seeking
    Goldsmith, R. E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6 (2) : 1 ~ 16 [2006]
  • Involvement: A Potentially Important Mediator of Consumer Behavior
    Mitchell, A.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6 (1) : 191 ~ 196 [1979]
  • Introduction Strategy for New Products with Positive or Negative Word-of-Mouth
    Mahajan, V Management Science 30 (12) : 1389 ~ 1404 [1984]
  • How Information is Used to Adopt an Innovation
    Engel, J. F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9 (4) : 3 ~ 8 [1969]
  • Familiarity: Product Use, Involvement or Expertise
    Zaichkowsky, J.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2 (1) : 296 ~ 299 [1985]
  • Effects of Word-of-Mouth and Product-Attribute Information on Persuasion: An Accessibility-Diagnosticity Perspective
    Herr, P.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454 ~ 462 [1991]
  • Dynamic Marketing for a Changing World
    Bauer, R.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389 ~ 398 [1960]
  • Consumer Complaining and Word of Mouth Activities: Field Evidence
    Brown, S. P Advanced in Consumer Research 16 (1) : 9 ~ 16 [1989]
  • Consumer Behavior: Basic Findings and Management Implications
    Zaltman, G John Wiley [1982]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H Kent Publishing Company [1987]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2]
  • Comparative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Role of Involvement and Source Credibility
    Gotlieb, J. B Journal of Advertising 20 (1) : 38 ~ 45 [1991]
  • Better Liked Than Right: Trustworthiness and Expertise as Factors in Celebrity
    McGinnies, E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Bulletin 6 (3) : 467 ~ 472 [1980]
  • After the New Wears off: The Temporal Context of Product Involvement
    Richins, M.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 280 ~ 285 [1986]
  • Advertising Management
    Aaker, D. A Prentice-Hall [1982]
  • A Dyadic Study of Interpersonal Information Search
    Gilly, M.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 83 ~ 100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