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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연구
이혜림
정의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혜림
정의준
제어번호
100158329
학술지명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27 No. 3 [ 2014 ]
발행처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9-179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9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dvergames
CorporateGames
GameApplication
Gamification
Serious Games
참고문헌( 51)
유사주제 논문( 272)
gamification 245건
serious games 19건
gameapplication 4건
advergames 2건
corporategames 2건
인용/피인용
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
' 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games
corporategames
gameapplication
gamification
serious gam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games
3
0
0.0%
corporategames
3
0
0.0%
gameapplication
5
0
0.0%
gamification
246
0
0.0%
serious games
20
0
0.0%
계
2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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