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특성이 m-commerce 신뢰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 모바일 특성이 m-commerce 신뢰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venience
  • interface
  • localization
  • m-commercefeatures
  • personalinnovation
  • reachability
  • reliability
  • security
  • usersintention
  • 개인혁신성
  • 도달성
  • 모바일특성
  • 보안성
  • 사용의도
  • 신뢰
  • 위치성
  • 인터페이스
  • 편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77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