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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호
김성수
윤인환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철호
김성수
윤인환
제어번호
100156762
학술지명
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4 [ 2014 ]
발행처
한국무역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9-636 ( 18쪽)
언어
-
출판년도
2014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Dineserv
FutureBehaviorIntention
service quality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9,517)
경제학 7,91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service quality 772건
futurebehaviorintention 3건
dineserv 2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 ...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customer satisfaction
dineserv
futurebehaviorintention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dineserv
3
0
0.0%
futurebehaviorintention
4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계
9,52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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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채규진
호텔리조트연구 9 (1) : 101 ~ 114
[2010]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DINESERV)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2 (3) : 103 ~ 124
[2009]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은영
관광레저연구 23 (3) : 337 ~ 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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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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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이용고객의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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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곤
동북아관광연구 7 (2) : 163 ~ 183
[2011]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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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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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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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인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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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회메뉴의 중요도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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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관광연구 11 (1) : 245 ~ 258
[2009]
박사
쇼핑가치측정모형의 개발과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백화점 쇼핑을 중심으로
정선태
정선태
인하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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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상업교육연구 26 (3) : 111 ~ 134
[2012]
서비스품질과 고객몰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커피전문점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주형준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511 ~ 521
[2009]
서비스관계에 따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감정반응 및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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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유소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김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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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베이커리 판촉 행사 참여도가 재구매 의도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태성
한국조리학회지 14 (3) : 109 ~ 122
[2008]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레스토랑 유형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태도적,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안성식
한국조리학회지 17 (1) : 26 ~ 43
[2011]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소고
한숙영
기업경영연구 18 (3) : 119 ~ 132
[2011]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택배서비스품질지각과 온라인쇼핑몰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승제
상업교육연구 24 (1) : 503 ~ 522
[2010]
대학내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수행도 분석
김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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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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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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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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