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ustomer satisfaction
  • dineserv
  • futurebehaviorintention
  •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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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채규진 호텔리조트연구 9 (1) : 101 ~ 114 [2010]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DINESERV)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2 (3) : 103 ~ 124 [2009]
  •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은영 관광레저연구 23 (3) : 337 ~ 358 [2011]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과학회지 9 (3) : 141 ~ 154 [2003]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이용고객의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최형민 식공간연구 6 (1) : 17 ~ 31 [2011]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곤 동북아관광연구 7 (2) : 163 ~ 183 [2011]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은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2006]
  •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영우 한국조리학회지 12 (4) : 1 ~ 17 [2006]
  • 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인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4 (1) : 185 ~ 209 [2004]
  • 연회메뉴의 중요도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흥규 호텔관광연구 11 (1) : 245 ~ 258 [2009]
  • 박사
  •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상업교육연구 26 (3) : 111 ~ 134 [2012]
  • 서비스품질과 고객몰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커피전문점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주형준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511 ~ 521 [2009]
  • 서비스관계에 따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감정반응 및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유소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김계수 품질경영학회지 28 (3) : 31 ~ 43 [2000]
  • 베이커리 판촉 행사 참여도가 재구매 의도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태성 한국조리학회지 14 (3) : 109 ~ 122 [2008]
  •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 레스토랑 유형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태도적,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안성식 한국조리학회지 17 (1) : 26 ~ 43 [2011]
  •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소고
    한숙영 기업경영연구 18 (3) : 119 ~ 132 [2011]
  •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택배서비스품질지각과 온라인쇼핑몰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승제 상업교육연구 24 (1) : 503 ~ 522 [2010]
  • 대학내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수행도 분석
    김현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7 (8) : 1069 ~ 1078 [2008]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2]
  •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병화 경영학연구 37 (1) : 35 ~ 66 [2008]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 The Service Profit Chain: How Leading Companies Link Profit and Growth to Loyalty, Satisfaction and Value
    Heskett, J. L. The Free Press [1997]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 84 ~ 91 [1991]
  • Taking Control of Word of Mouth Marketing : The Case of Entrepreneurial Hotelier
    Stokes, D. Journal of Small Business and Enterprise 9 (4) : 349 ~ 357 [2002]
  • Some new Thought on Conceptualization Perceived Service Quality :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3) : 34 ~ 49 [2001]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21 ~ 28 [1983]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 74 ~ 94 [1995]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G.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4) : 5 ~ 17 [1989]
  • Kano모형을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요소 분류 및 만족도 연구
    정철호 생산성논집 26 (2) : 223 ~ 248 [2012]
  • Influence of institutional DINESERV on customer satisfaction, return intention and word-of-mouth
    Kim, W. G.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0 ~ 17 [2009]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 The Effect of Physical Surrounding and Employee Response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Does Restaurant Performance Meet Customer’s Expectations? An Assessment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Using a Modified DINESERV Approach
    Markovic, S. Tourism and Hospitality Management 16 (2) : 181 ~ 195 [2010]
  •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Dwyer F. R. Journal of Marketing 51 (2) : 11 ~ 27 [1987]
  • DINESERV : A Tool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
    Stevens, P.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6 (2) : 56 ~ 60 [1995]
  • Customer Perceived Value: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Eggert, A.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7 (2/3) : 107 ~ 118 [2002]
  • Consumption Emotions, Satisfaction an Word of Mouth Communications in Pons
    Ladhari, R. Proceedings of the Annual Conference of Administrative Sciences Association of Canada 26 (3) : 10 ~ 21 [2005]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Consumer Behavior
    Engel, J. E. The Dryden Press [1995]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G.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 491 ~ 504 [1982]
  • Airport-Restaurant Service Quality in Hongkong : An Application of SERVQUAL
    Heung, V. C. S.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86 ~ 95 [1991]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5 : 1 ~ 21 [1992]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Consumer Satisfaction/Dissatisfaction : The Dynamic Aspect of the Cognitive Process
    Labarbera, P.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393 ~ 404 [1983]
  • A Framework for Comparing Customer Satisfaction across Individuals and Product Categories
    Johnson, M. D. Journal of Economics Psychology 12 (2) : 267 ~ 286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