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 교사 전문성으로서의 교수내용지식(PCK) 형성·강화와 교육대학원 교육과정
-
-
저자
이기복
-
제어번호
100156261
-
학술지명
사회과교육
-
권호사항
Vol.
50
No.
4
[
2011
]
-
발행처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socialstudie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32
(
1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사회과 교사 전문성으로서의 교수내용지식(PCK) 형성·강화와 교육대학원 교육과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