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 체험(4Es)이 관광객-관광지브랜드 관계(BRQ)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수원화성 체험(4Es)이 관광객-관광지브랜드 관계(BRQ)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relationship quality
  • brq
  • economictheoryofexperience(4es)
  • 관광객체험.관광지브랜드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4 2

0.0%

' 수원화성 체험(4Es)이 관광객-관광지브랜드 관계(BRQ)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힐링 트랜스포메이션 재화로서 산림치유 시설 선택요인 중요도 인식연구
    홍수장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97 ~ 106 [2013]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적용한 모험적 여가활동에 대한 행동 분석: 사전지식과 애착도의 역할을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20 (6) : 189 ~ 208 [2011]
  • 호텔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석 김태희 박선희 호텔경영학연구 14 (4) : 99 ~ 115 [2005]
  • 트랜스포메이션 재화 유형별 힐링 시설 특성 연구 - 소재지역, 프로그램, 특화재료에 따른 특화성 차이 -
    양제연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25 ~ 37 [2013]
  • 축제러브마크화전략론
    이태희 한올출판사 [2011]
  • 체험관광지 방문객의 행동심리연구 - 방문동기 및 몰입 중심으로 -
    이태희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3) : 41 ~ 51 [2012]
  • 지역축제의 인적서비스 품질이 방문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
    윤한나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3) : 89 ~ 97 [2012]
  • 재방문여부에 따른 동남아시아 리조트 선택속성 IPA 평가에 관한 연구
    양제연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2) : 159 ~ 172 [2011]
  •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MP3를 중심으로
    한정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차원(BRQ)측정을 위한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박성연 경영논총 20 (2) : 57 ~ 70 [2002]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연 경영논총 21 (1) : 23 ~ 45 [2003]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카메라 제품을 중심으로
    김은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문화유산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의 진정성 지각, 태도, 만족도, 그리고 충성도 간 영향관계- 남산골 한옥마을 방문객을 대상으로 -
    이태희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3) : 1 ~ 14 [2013]
  • 러브마크감성행동론
    이태희 새로미 [2011]
  • 박사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Harvard Business Review 76 (4) : 97 ~ 105 [1998]
  •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9]
  • Robot Theme Park의 體驗要素와訪問意思에 관한 硏究 -Pine&Gilmore의 체험영역을 중심으로-
    공인영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 Pine과 Gilmore의 체험영역 모델에 관한 검증 :한산모시축제 체험활동 참가자 만족을 중심으로
    한숙영 관광학연구 29 (2) : 131 ~ 148 [2005]
  • How to measure brand relationship quality
    Zhou zhi min Front. Bus. Res. China 1 (2) : 300 ~ 318 [2007]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 B.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5 : 53 ~ 67 [1999]
  • Do relational norms matter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Katharina. S. Valt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6 (1) : 98 ~ 104 [2011]
  •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Frank Kressman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06 (59) : 955 ~ 964 [2006]
  • Consumers and Their Brands: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Susan Fournie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 343 ~ 373 [1998]
  • Consumer Brand Relationships: An Investigation of Two Alternative Models
    Breivik Thorbjørnse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08 (36) : 443 ~ 472 [2008]
  • Building Consumer-Brand Relationship: A Cross-Cultural Experiential View
    Chang Chieng Psychology & Marketing 23 (11) : 927 ~ 959 [2006]
  • 4Es이론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충성도 연구:보령머드 축제를 중심으로
    송학준 이충기 최영준 관광연구 25 (6) : 179 ~ 198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