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entreliability
  • ease of use
  • informativeness
  • interactivity
  • 상호관계성
  • 접근용이성
  • 정보유용성
  • 콘텐츠신뢰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4 0

0.0%

' 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