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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선 ( Yun Sun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윤선 ( Yun Sun Lee )
주제어
ContentReliability
Ease of Use
Informativeness
Interactivity
상호관계성
접근용이성
정보유용성
콘텐츠신뢰성
참고문헌( 66)
유사주제 논문( 376)
interactivity 236건
ease of use 53건
정보유용성 38건
informativeness 20건
상호관계성 18건
접근용이성 4건
콘텐츠신뢰성 4건
contentreliability 3건
인용/피인용
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
' 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tentreliability
ease of use
informativeness
interactivity
상호관계성
접근용이성
정보유용성
콘텐츠신뢰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tentreliability
4
0
0.0%
ease of use
54
0
0.0%
informativeness
21
0
0.0%
interactivity
237
0
0.0%
상호관계성
19
0
0.0%
접근용이성
5
0
0.0%
정보유용성
39
0
0.0%
콘텐츠신뢰성
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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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38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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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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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인터넷 쇼핑몰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불만고객에 대한 보상이 고객만족과 신뢰, 그리고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손은정
호텔경영학연구 20 (2) : 137 ~ 155
[2011]
호텔기업의 SNS 속성이 태도, 만족,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태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4]
한식프랜차이즈 업체와 고객간의 관계형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4) : 413 ~ 418
[2009]
한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전혜경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3]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가 금융에 주는 영향
김남훈
하나금융경영연구소
[2010]
트위터 이용행태 분석 - 이용자 영향력과 기업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조창환
광고연구 (88) : 98 ~ 126
[201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감정 반응의 매개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김수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4) : 609 ~ 624
[2011]
박사
웹 블로그 사이트의 持續的 使用에 對한 實證的 硏究 : 沒入 모델을 중심으로
심점숙
심점숙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외식업체의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e-tailQ를 조절변수로
신선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외식업체 오너-관리자의 관심사에 관한 연구
나정기
외식경영연구 14 (5) : 323 ~ 345
[2011]
외식산업의 이해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5]
외식마케팅관리
김성일
백산출판사
[2009]
외식경영학
한경수
교문사
[2005]
와인 바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계기간 및 방문빈도에 따른 집단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20 (4) : 141 ~ 159
[2011]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용길
품질경영학회지 35 (4) : 123 ~ 139
[2007]
식음료 서비스 경영론
김기영
현학사
[2009]
스포츠 구단의 Social Network Service(SNS)활동 관여도와 구단이미지 및 태도, 구단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대한 관계 - 구단의 SNS활동(Twitter/Facebook)을 중심으로 -
정새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4) : 61 ~ 75
[2011]
박사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리조트에 대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명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3]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에서 관계효익이 e-loyalty에 미치는 영향 : 만족과 신뢰를 매개역할로
조완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지식기반기술⋅에너지대학원
[2014]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현숙
광고연구 (89) : 122 ~ 154
[201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점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지식기반기술에너지대학원
[20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상의 담론 분석을 통한 인지적⋅정서적 측면의 여론 변화 연구
홍주현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9 (3) : 5 ~ 29
[201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 연구
유재미
경영경제연구 35 (2) : 101 ~ 124
[2012]
사회중시경영:기업과 사회
신유근
경문사
[2001]
박사
문화마케팅의 구성차원이 러브마크와 브랜드애호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아이덴티티와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박강희
박강희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3]
몰입의 기술
Csikszentmihalyi, M.
더불어책 : 243 ~ 272
[2003]
모바일 SNS 이용만족과 습관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영선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5 (4) : 123 ~ 142
[2010]
돈 버는 실전 블로그마케팅
박정훈
성안당
[2012]
길찾기 능력이 시지각적정보와 방문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처리 유형을 중심으로
박경하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3]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갑주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성현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25 ~ 47
[2010]
박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조직신뢰 및 조직 효과성 간의 관계
서대교
서대교
동양대학교 대학원
[2010]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이미지형성과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진종훈
호서대학교 대학원
[2008]
기업의 SNS(Social Net working Service)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정기한
정지희
통합학술대회 2010 : 1 ~ 8
[2010]
박사
관광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특성이 몰입도와 여행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도와 구매의도의 영향관계와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현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개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영수
정철호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 : 237 ~ 244
[2007]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0]
When Corporate Image Affects Product Evaluations: The Moderating Role of Perceived Risk
Gurhan-Canli, Z.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2) : 197 ~ 205
[2004]
Using Social Media to Increase Advertising and Improve Marketing
Hensel, K.
The Entrepreneurial Executive 15 : 87 ~ 97
[2010]
User Information Regimes, How Social Media Shape Patterns of Consumption
Webster, J. G.
Northwestern University Law Review 104 (2) : 593 ~ 612
[2010]
Twitter Power: Tweets as Electronic World of Mouth
Jansen, B. J.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60 (11) : 2169 ~ 2188
[2009]
Towards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a Web Site
Lin, J. C.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20 (3) : 197 ~ 208
[2000]
Towards Understanding Members’ Interactivity, Rust, and Flow in Online Travel Community
Wu, J, J.
Industrial Management Data Syste 105 (7) : 937 ~ 954
[2005]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 J.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5) : 213 ~ 217
[2001]
The Mechanism of the Influence of Viral Marketing in Social Media
Daniasa, C. I.
Economics. Management and Financial Markets 5 (3) : 278 ~ 282
[2010]
The Effect of Flow Experience on Mobile SNS Users’ Loyalty
Zhou, T.
Industrial Management & Data Syste 110 (6) : 930 ~ 946
[2010]
The Development of A Scale to Measure Perceived Corporate Credibility
Newell, S.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 235 ~ 247
[2001]
The Community of the Future
Rheingold, H.
The Drucker Foundation : 115 ~ 122
[1998]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박사
Social CRM 구성요인에 대한 고객의 경험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김국선
공주대학교 대학원
[2014]
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the Economic Worth of Customers: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Zeithaml, V.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67 ~ 85
[2000]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
Oliver, R. L.
Irwin McGraw-Hill
[1997]
SNS혁명의 신화와 실제
김은미
나남
[2011]
SNS가 Telco에게 주는 의미
조성원
디지코포커스
[2010]
SNS 만족도가 소셜커머스 신뢰성 및 지속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종범
한국경영공학회지 17 (2) : 273 ~ 292
[2012]
Loyalty to Grocery Stores in the Spanish Market of the 1990s
Flavian,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8 (2) : 85 ~ 93
[2001]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E-Loyalty,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78 (4) : 105 ~ 113
[2000]
Developing and Validating Measures of Facets of Customer-based Brand Equity
Netemeyer, R.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2) : 209 ~ 224
[2004]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Dwyer, F.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51 : 11 ~ 27
[1987]
Creating Corporate Reputations
Dowling, G.
Oxford University Press
[2001]
Corporate Image as an Impression Formation Process: Prioritizing Personal, Organizational, and Environmental Audience Factors
Williams, S.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9 (4) : 237 ~ 258
[1997]
Corporate Claims as Innovator or Market Leader: Impact on Overall Attitude and Quality Perceptions and Transfer to Company Brands
Alpert, F. H.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 147 ~ 159
[2004]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H.
South-Western : 5 ~ 24
[1984]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Journal of Marketing 61 (2) : 35 ~ 51
[1997]
Agency and Trust Mechanisms in Relational Exchanges
Singh,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 150 ~ 167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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