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aching leadership
  • customer orientation
  • hotel
  • middlemanager
  • self-efficacy
  • 고객지향성
  • 자기효능감
  • 중간 관리자
  • 코칭리더십
  • 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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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종업원의 고객지향과 그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봉규 관광레저연구 10 (1) : 7 ~ 29 [1998]
  • 호텔종사자의 감성노동이 서비스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사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70 ~ 483 [2013]
  • 호텔종사원의 집단응집력과 자긍심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희원 관광연구 22 (2) : 285 ~ 307 [2007]
  • 호텔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관광연구저널 27 (3) : 327 ~ 347 [2013]
  •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황용철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 209 ~ 213 [2011]
  • 호텔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이 직무스트레스를 매개로 우울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강호 인적자원관리연구 17 (3) : 111 ~ 130 [2010]
  • 호텔 식음료부서 직원의 직무동기와 LMX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지계웅 호텔경영학연구 18 (2) : 77 ~ 94 [2009]
  •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조직 동일시가 조직시민행동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영 관광연구저널 26 (5) : 149 ~ 164 [2012]
  • 패션 제품 판매원의 감정 노동과 자기효능감 및 탈진감이 고객지향적 판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경복 복식문화연구 16 (1) : 33 ~ 47 [2008]
  • 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경영학연구 35 (1) : 183 ~ 225 [2006]
  • 통합적 관점에서 본 엘리트 스포츠 코칭
    박남환 코칭능력개발지 14 (3) : 61 ~ 69 [2012]
  • 코칭리더십이 맥락수행 및 창의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미덕과 학습목표지향성의 조절효과
    하원식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5 (1) : 195 ~ 213 [2012]
  • 코칭리더십, 기본심리욕구, 혁신행동,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강영순 대한경영학회지 26 (7) : 1909 ~ 1928 [2013]
  • 코칭리더십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조은현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4 (1) : 127 ~ 155 [2011]
  • 직무스트레스와 자기효능감이 보육교사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윤혜미 생활과학연구논총 12 (1) : 81 ~ 95 [2008]
  • 중소기업 리더 코칭이 직무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홍의숙 기업경영연구 16 (2) : 259 ~ 275 [2009]
  • 조직행동과 창의성
    손태원 법문사 [2004]
  • 조직에서의 정서: 리더와 구성원 간의 신뢰와 불신을 중심으로
    이주일 한국심리학회지 20 (1) : 91 ~ 128 [2001]
  • 조직과 인간행동
    김성국 명경사 [2001]
  • 영업관리자의 코칭이 직원의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평생학습 및 HRD에서의 코칭성과와 신뢰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정태영 HRD연구 11 (3) : 125 ~ 153 [2009]
  • 세계 코칭리더십의 핵심을 말한다
    정진우 아시아코치센터 [2009]
  • 선수중심 코칭에 대한 코치의 역할과 자질
    김진희 코칭능력개발지 13 (1) : 49 ~ 55 [2011]
  • 서비스 메카니즘에 따른 고객지향성의 고객성과에 대한 영향
    서창적 품질경영학회지 33 (3) : 31 ~ 40 [2005]
  • 생활체육시설 코칭서비스가 이용자의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기수 코칭능력개발지 14 (1) : 27 ~ 34 [2012]
  •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의 직무스트레스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웅열 사회복지연구 (38) : 93 ~ 121 [2008]
  • 변혁적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팔로어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혜란 관광경영연구 18 : 277 ~ 298 [2014]
  • 리더의 코칭행동이 팀 성과와 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자기효능감, 진정추구리더십의 조절효과
    박연임 상업교육연구 26 (4) : 153 ~ 182 [2012]
  •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자긍심과 조직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6 (1) : 163 ~ 180 [2012]
  •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구성원의 경력계획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원상봉 한국실천공학교육학회논문지 3 (2) : 147 ~ 157 [2011]
  • 내부마케팅에서 코칭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규인 상업교육연구 27 (3) : 91 ~ 117 [2013]
  •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아카데미 [2012]
  • 고객 상담 부서 직원의 자기효능감과 직무탈진감 및 고객지향성 관계에 관한 연구
    이영애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4) : 67 ~ 88 [2013]
  • Validation of a New General Self-Efficacy Scale
    Chen, G. Organizational Research Methods 4 (1) : 62 ~ 83 [2001]
  • Toward a psychology of coaching
    Grant, A. M. Coaching Psychology Unit, University of Sydney [2001]
  • Toward a conceptual understanding and definition of executive coaching
    Killburg, R. R. Consulting Psychology Journal 48 (2) : 134 ~ 144 [1996]
  • The effect of a market orientation of business profitability
    Narver, J. C. Journal of Marketing 54 : 20 ~ 35 [1990]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Effect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 Supervisory coaching behavior, employee satisfaction, and warehouse employee performance: A dyadic perspective in the distribution industry
    Ellinger, A. D. Human Resource Development Quarterly 14 (4) : 435 ~ 458 [2003]
  • Self-efficacy: A theoretical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and malleabillity
    Gist, M.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7 (2) : 183 ~ 211 [1992]
  • Self-efficacy,The exercise of control
    Bandura.A Worth Publishers [1977]
  • Perceptions of real-estate brokers and buyers: A sales-orientation, customer-orientation
    Dunlap, B.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17 (2) : 175 ~ 187 [1988]
  • Manager coaching skills: What makes a good coach?
    Graham. S. Performance Improvement Quarterly 7 (2) : 81 ~ 94 [1994]
  • Leadership and coaching
    Stowell, J. S. University of Utah [1986]
  • Keen to help manager's IPTs and their subsequent employee coaching
    Heslin, P. A. Personnel Psychology 59 (4) : 871 ~ 902 [2006]
  • Invited reaction: Development and initial validation of an instrument measuring managerial coaching skill
    Peterson, D. B. Human Resource Development Quarterly 16 (2) : 179 ~ 184 [2005]
  • Internal benefit of service worker customer orientation: Job satisfaction, commitment,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Donavan, D. T. Journal of Marketing 68 (1) : 128 ~ 146 [2004]
  • Greek greezers: How, era, value, and defining moment shape leaders
    Bennis, W. G. Harvard Business Schools Press [2002]
  • Exploring salesperson's customer orientation as a mediator of organizational culture's influence on buyer-seller relationships
    William, M. R. The 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16 (4) : 33 ~ 52 [1996]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mpowering leadership in management teams:Effects on knowledge sharing, efficacy, and performance
    Srivastava, A.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9 (6) : 1239 ~ 1251 [2006]
  • Developmental Leadership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ahavior: Mediating effects of self-determination, supervisor identification, and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Zhang, Y. The Leadership Quarterly 24 (4) : 534 ~ 543 [2013]
  • Developing Customer Orientation among Service Employees
    Kell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1) : 27 ~ 36 [1992]
  • Delineating goal and efficacy effect: A test of three models
    Earley, P. C.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6 (1) : 81 ~ 98 [1991]
  • 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Extension and application
    Donavan, D. T.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6) : 293 ~ 306 [2001]
  • Creating customer orientated employees: The case in home health care
    Hoffman, D. K.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1 (2) : 24 ~ 32 [1991]
  • Coaching for high performance
    Phillips, R. Management Development Review 7 (5) : 19 ~ 22 [1994]
  • Charismatic leadership and task feedback: A laboratory study of their effects on self-efficacy and task performance
    Shea, C. M. The Leadership Quarterly 10 (3) : 375 ~ 396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