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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희수(Hee-Su Kim)
이규태(Gyu-Tae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희수(Hee-Su Kim)
이규태(Gyu-Tae Lee)
주제어
Coaching Leadership
customer orientation
HOTEL
middlemanager
self-efficacy
고객지향성
자기효능감
중간 관리자
코칭리더십
호텔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6,661)
자기효능감 3,556건
self-efficacy 1,654건
고객지향성 719건
customer orientation 278건
코칭리더십 145건
호텔 115건
coaching leadership 75건
중간 관리자 61건
hotel 40건
middlemanager 18건
인용/피인용
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
' 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aching leadership
customer orientation
hotel
middlemanager
self-efficacy
고객지향성
자기효능감
중간 관리자
코칭리더십
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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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aching leadership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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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orientation
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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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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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ddlemanager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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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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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성
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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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효능감
3,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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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관리자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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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리더십
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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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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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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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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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종업원의 고객지향과 그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봉규
관광레저연구 10 (1) : 7 ~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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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종사자의 감성노동이 서비스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사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70 ~ 483
[2013]
호텔종사원의 집단응집력과 자긍심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희원
관광연구 22 (2) : 285 ~ 307
[2007]
호텔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관광연구저널 27 (3) : 327 ~ 347
[2013]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황용철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 209 ~ 213
[2011]
호텔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이 직무스트레스를 매개로 우울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강호
인적자원관리연구 17 (3) : 111 ~ 130
[2010]
호텔 식음료부서 직원의 직무동기와 LMX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지계웅
호텔경영학연구 18 (2) : 77 ~ 94
[2009]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조직 동일시가 조직시민행동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영
관광연구저널 26 (5) : 149 ~ 164
[2012]
패션 제품 판매원의 감정 노동과 자기효능감 및 탈진감이 고객지향적 판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경복
복식문화연구 16 (1) : 33 ~ 47
[2008]
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경영학연구 35 (1) : 183 ~ 225
[2006]
통합적 관점에서 본 엘리트 스포츠 코칭
박남환
코칭능력개발지 14 (3) : 61 ~ 69
[2012]
코칭리더십이 맥락수행 및 창의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미덕과 학습목표지향성의 조절효과
하원식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5 (1) : 195 ~ 213
[2012]
코칭리더십, 기본심리욕구, 혁신행동,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강영순
대한경영학회지 26 (7) : 1909 ~ 1928
[2013]
코칭리더십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조은현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4 (1) : 127 ~ 155
[2011]
직무스트레스와 자기효능감이 보육교사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윤혜미
생활과학연구논총 12 (1) : 81 ~ 95
[2008]
중소기업 리더 코칭이 직무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홍의숙
기업경영연구 16 (2) : 259 ~ 275
[2009]
조직행동과 창의성
손태원
법문사
[2004]
조직에서의 정서: 리더와 구성원 간의 신뢰와 불신을 중심으로
이주일
한국심리학회지 20 (1) : 91 ~ 128
[2001]
조직과 인간행동
김성국
명경사
[2001]
영업관리자의 코칭이 직원의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평생학습 및 HRD에서의 코칭성과와 신뢰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정태영
HRD연구 11 (3) : 125 ~ 153
[2009]
세계 코칭리더십의 핵심을 말한다
정진우
아시아코치센터
[2009]
선수중심 코칭에 대한 코치의 역할과 자질
김진희
코칭능력개발지 13 (1) : 49 ~ 55
[2011]
서비스 메카니즘에 따른 고객지향성의 고객성과에 대한 영향
서창적
품질경영학회지 33 (3) : 31 ~ 40
[2005]
생활체육시설 코칭서비스가 이용자의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기수
코칭능력개발지 14 (1) : 27 ~ 34
[2012]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의 직무스트레스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웅열
사회복지연구 (38) : 93 ~ 121
[2008]
변혁적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팔로어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혜란
관광경영연구 18 : 277 ~ 298
[2014]
리더의 코칭행동이 팀 성과와 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자기효능감, 진정추구리더십의 조절효과
박연임
상업교육연구 26 (4) : 153 ~ 182
[2012]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자긍심과 조직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6 (1) : 163 ~ 180
[2012]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구성원의 경력계획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원상봉
한국실천공학교육학회논문지 3 (2) : 147 ~ 157
[2011]
내부마케팅에서 코칭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규인
상업교육연구 27 (3) : 91 ~ 117
[2013]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아카데미
[2012]
고객 상담 부서 직원의 자기효능감과 직무탈진감 및 고객지향성 관계에 관한 연구
이영애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4) : 67 ~ 88
[2013]
Validation of a New General Self-Efficacy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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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 a psychology of coac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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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Effect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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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visory coaching behavior, employee satisfaction, and warehouse employee performance: A dyadic perspective in the distribution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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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 A theoretical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and malleabil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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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The exercise of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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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ptions of real-estate brokers and buyers: A sales-orientation, customer-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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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al Leadership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ahavior: Mediating effects of self-determination, supervisor identification, and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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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ing Customer Orientation among Service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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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neating goal and efficacy effect: A test of three models
Earley, P.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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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Extension and application
Donavan, D. T.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6) : 293 ~ 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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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customer orientated employees: The case in home health care
Hoffman, D. K.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1 (2) : 24 ~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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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ing for high performance
Phillips, R.
Management Development Review 7 (5) : 19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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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ismatic leadership and task feedback: A laboratory study of their effects on self-efficacy and task performance
Shea, C. M.
The Leadership Quarterly 10 (3) : 375 ~ 396
[1999]
' 논문 :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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