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조절모드와 희소성 메시지가 패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소라
황선진
여준상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소라
황선진
여준상
주제어
buyingimpulsiveness
limited-edition
productevaluations
quantity-scarcitymessage
self-regulatory mode
구매충동성
수량한정메시지
자기조절모드
제품평가
한정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5)
의류제조 98건
제품평가 49건
자기조절모드 6건
productevaluations 5건
self-regulatory mode 5건
한정판 4건
limited-edition 3건
수량한정메시지 2건
buyingimpulsiveness 1건
quantity-scarcitymessage 1건
구매충동성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조절모드와 희소성 메시지가 패션제품평가에 ...
' 소비자의 조절모드와 희소성 메시지가 패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의류제조
buyingimpulsiveness
limited-edition
productevaluations
quantity-scarcitymessage
self-regulatory mode
구매충동성
수량한정메시지
자기조절모드
제품평가
한정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의류제조
99
0
0.0%
주제어
buyingimpulsiveness
2
0
0.0%
limited-edition
4
0
0.0%
productevaluations
6
0
0.0%
quantity-scarcitymessage
2
0
0.0%
self-regulatory mode
6
0
0.0%
구매충동성
2
0
0.0%
수량한정메시지
3
0
0.0%
자기조절모드
7
0
0.0%
제품평가
50
0
0.0%
한정판
5
0
0.0%
계
18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