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학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수학 학습부진아동의 연산 유창성과 수학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신선애
권정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선애
권정민
제어번호
100149014
학술지명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4 ]
발행처
한국게임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g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04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9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pplication
Game
Math
mobile
smart learning
게임
모바일
수학
스마트 러닝
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10)
게임 306건
모바일 282건
game 266건
application 238건
스마트 러닝 190건
오락 176건
smart learning 155건
수학 148건
mobile 145건
앱 92건
math 12건
인용/피인용
수학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수학 학습부진아동의 연 ...
' 수학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수학 학습부진아동의 연산 유창성과 수학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오락
application
game
math
mobile
smart learning
게임
모바일
수학
스마트 러닝
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0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0
0.0%
주제어
application
239
0
0.0%
game
267
0
0.0%
math
13
0
0.0%
mobile
146
0
0.0%
smart learning
156
0
0.0%
게임
307
0
0.0%
모바일
283
0
0.0%
수학
149
0
0.0%
스마트 러닝
191
0
0.0%
앱
93
0
0.0%
계
2,02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