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스포츠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이지영
안재웅
이상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영
안재웅
이상우
주제어
Audience Satisfaction
Consumer characteristics
eSports
e스포츠
viewing motivation
관람동기
관람만족
소비자 특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32)
오락 176건
e스포츠 88건
esports 67건
소비자 특성 61건
관람만족 51건
관람동기 29건
consumer characteristics 22건
viewing motivation 22건
audience satisfaction 16건
인용/피인용
e스포츠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e스포츠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오락
audience satisfaction
consumer characteristics
esports
e스포츠
viewing motivation
관람동기
관람만족
소비자 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0
0.0%
주제어
audience satisfaction
17
0
0.0%
consumer characteristics
23
0
0.0%
esports
68
0
0.0%
e스포츠
89
0
0.0%
viewing motivation
23
0
0.0%
관람동기
30
0
0.0%
관람만족
52
0
0.0%
소비자 특성
62
0
0.0%
계
5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