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협동중심 스토리텔링반과 동화창작반 비교연구

논문상세정보
' 초등학생 협동중심 스토리텔링반과 동화창작반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collaborative learning
  • primary school
  • story-creating
  • story-telling
  • 동화창작
  • 스토리텔링
  • 초등학교
  • 협동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48 0

0.0%

' 초등학생 협동중심 스토리텔링반과 동화창작반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 초등영어교육에서 창의성의 의미
    노경희 초등영어교육 19 (2) : 49 ~ 69 [2013]
  • 초등 영어 읽기 쓰기 지도
    김혜리 교육과학사 [2011]
  • 초등 영어 말하기・쓰기 능력 신장을 위한 이야기 바꾸기 활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박선호 초등영어교육 19 (2) : 71 ~ 104 [2013]
  • 초등 영어 교과서 이야기 자료를 활용한 교수ㆍ학습 모형 개발과 적용 효과
    김수진 초등영어교육 19 (1) : 31 ~ 57 [2013]
  • 창의ㆍ인성교육과 영어과 교육과정
    김경한 Proceedings of the 2014 KATE SIG Conference: Research and Practice of English Education:Ideals and realities : 173 ~ 177 [2014]
  • 인성 및 창의성교육 중심 감화를 위한 초등영어 교수-학습 모델개발
    민덕기 창의 인재 육성을 위한 초등영어 교실수업 : 6 ~ 20 [2014]
  • 이야기를 통합한 초등영어 수업효과
    정행 외국어교육 10 (2) : 251 ~ 271 [2003]
  • 이야기 기반 활동 중심 초등 영어 수업 개발 및 실행에 대한 연구
    김혜리 영어영문학 16 (1) : 99 ~ 132 [2011]
  • 영어동화에 기반한 리딩 저널쓰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영어 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노경진 초등영어교육 18 (3) : 97 ~ 122 [2012]
  • 영어 자유글쓰기 활동이 초등학교 6학년 아동의 영어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현진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영어 동화를 활용한 교과 통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이영란 초등영어교육 17 (1) : 7 ~ 32 [2011]
  •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초등 영어 쓰기 지도 효과 연구
    고민규 영어어문교육 18 (2) : 149 ~ 170 [2012]
  • 문학텍스트 기반 반응저널쓰기를 통한 초등영어쓰기에 대한 연구
    김혜리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15 (1) : 196 ~ 220 [2010]
  • 디지털 스토리텔링 기법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영어 듣기와 문법,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김숙자 영어학 10 (2) : 299 ~ 319 [2010]
  • 대화식 저널쓰기를 기반으로 하는 초등영어 문자교육 증진 방안에 대한 연구
    김혜리 영어교육연구 20 (3) : 169 ~ 198 [2008]
  • 다문화아동문학텍스트기반반응저널쓰기를통한초등영어와문화의통합교육
    김혜리 초등영어교육 16 (2) : 81 ~ 110 [2010]
  • 관학 협력을 통한 방과후 원어민 영어교실의 운영 및 성과
    송희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2) : 109 ~ 141 [2012]
  • The storytelling handbook for primary teachers
    Ellis, G Penguin Books [1997]
  • The primary English teacher's guide
    Brewster, J Pearson Education [2002]
  • The Effects of the Features of a Digital English Story for EFL Elementary School Learners
    임경빈 영어어문교육 20 (1) : 69 ~ 92 [2014]
  • Teaching English in the primary classroom
    Halliwell, S Longman [1992]
  • 박사
  • Stories
    Wajuryb, Ruth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3]
  • Promoting After-School English Book Clubs for Communicative L2 Use
    김숙희 영어교육 63 (3) : 45 ~ 70 [2008]
  • Literature in the EFL class : A study of goal-achievement incongruence
    Akyel, A The ELT Journal 44 (3) : 174 ~ 180 [1990]
  • Literature for today's young adults
    Donelson, K. L Pearson Education [2005]
  • Digital Storytelling in the classroom: New pathways to literacy, learning, and creativityy
    Ohler, J CA, Corwin Press [2007]
  • Development of a Program for the Story-based Integrated Teaching through Storytelling in Elementary English Education
    박찬순 초등영어교육 19 (1) : 295 ~ 320 [2013]
  • Compass iBT test
  • Communities of Practice : Learning, Meaning and Identity
    Wenger, E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8]
  • Children’s Literature: Classic Texts and Contemporary trends
    Montgomery, H Palgrave Macmillan [2013]
  • 21세기를 위한 초등학교 영어교육 : 문학과 이야기 교수법의 중요성을 중심으로
    이희숙 초등영어교육 5 : 5 ~ 48 [1999]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영어과 교육과정의 이해
    이병천 한국초등영어교육 학회 소식지 32 : 6 ~ 15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