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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현정
조은숙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현정
조은숙
주제어
attraction
Continuance Intention
Involvement
SNSContents
SNS콘텐츠
TicketPurchaseIntention
관여도
지속사용의도티켓구매의도
호감도관여도
참고문헌( 14)
유사주제 논문( 1,253)
무용, 발레 571건
관여도 294건
involvement 289건
continuance intention 73건
attraction 20건
sns콘텐츠 5건
snscontents 1건
인용/피인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무용, 발레
attraction
continuance intention
involvement
snscontents
sns콘텐츠
ticketpurchaseintention
관여도
지속사용의도티켓구매의도
호감도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무용, 발레
572
0
0.0%
주제어
attraction
21
0
0.0%
continuance intention
74
0
0.0%
involvement
290
0
0.0%
snscontents
2
0
0.0%
sns콘텐츠
6
0
0.0%
ticketpurchaseintention
1
0
0.0%
관여도
295
0
0.0%
지속사용의도티켓구매의도
1
0
0.0%
호감도관여도
1
0
0.0%
계
1,2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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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신(新)한류 지속발전을 위한 유튜브(Youtube) 한국 전통무용 콘텐츠 조사
안병주
정서윤
무용예술학연구 46 (1) : 91 ~ 115
[2014]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훈석
상지대학교 대학원
[2012]
소셜 필터링,정보품질 및 심리적계약이 SNS 신뢰와지속적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선
김유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3) : 57 ~ 82
[2011]
소비자 정보처리에 대한 관여도와 광고모델의 조정적 역할 19 (2) : 100 ~
이학식
[1990]
박사
발레 전문성에 따른 SNS 이용 행태 비교 분석 연구
장은서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무용공연관람자의 관여도와 마케팅믹스(4P’s),관람만족, 추천의도의 관계분석
김홍식
한국스포츠학회 9 (3) : 191 ~ 205
[2011]
무용 활성화를 위한 무용관련 동영상 UCC의 현황과 실태 연구
김민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공연장 및 예술단체에서 제공하는 SNS 품질특성이 고객만족, 구전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정미
예술경영연구 (27) : 51 ~ 74
[2013]
박사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특성이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사 및 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
홍다운
연세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SNS 특성과 개인적 특성이 고객 관계에 미치는 영향
조병섭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3]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 요인,사용자 만족,지속적 사용의도,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9]
Content is the Fuel of the Social Web
AOL Advertising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s Perceives, Trust 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Ohanian, R.
Journal of Advertising 19 (3) : 33 ~ 52
[1990]
Affective and semantic components in political person perception
Abelson, R. P.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2 : 619 ~ 630
[1982]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