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무용, 발레
  • attraction
  • continuance intention
  • involvement
  • snscontents
  • sns콘텐츠
  • ticketpurchaseintention
  • 관여도
  • 지속사용의도티켓구매의도
  • 호감도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9 0

0.0%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