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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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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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력
  • 베이커리 선택속성
  •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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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 의 참고문헌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황순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209 ~ 237 [2012]
  • 한·중 브랜드 개성 유형에서 나타난 유사성과 차이성에 근거한 한국 외식 기업의 중국 경영 현지화 접근의 탐색적 연구
    하인주 외식경영연구 13 (2) : 57 ~ 80 [2010]
  • 한· 중· 일의 식품선호도 및 외식패턴 연구-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경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8 (4) : 346 ~ 355 [2003]
  • 프랜차이즈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동호 호텔리조트연구 10 (1) : 179 ~ 189 [2011]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건하 서비스마케팅저널 5 (2) : 39 ~ 52 [2012]
  •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2) : 119 ~ 137 [2007]
  • 커피전문점 경영형태에 따른 이용고객의 충성도 비교연구
    김영규 관광연구 27 (5) : 23 ~ 40 [2012]
  • 커피 전문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1) : 149 ~ 158 [2010]
  • 중국고객의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중국 심양을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 (1) : 245 ~ 265 [2009]
  • 중국 상해지역의 중국인의 한식 선택속성과 이용동기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절단된 포아송 모형 적용 -
    한은진 외식경영연구 15 (3) : 103 ~ 125 [2012]
  •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품질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희 마케팅관리연구 7 (2) : 3 ~ 85 [2002]
  • 재래시장의 관광매력성이 관광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윤세환 관광연구 24 (1) : 57 ~ 73 [2009]
  • 재래시장 이용자의 시장선택 속성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이인세 국제지역연구 16 (2) : 181 ~ 200 [2012]
  • 여대생의 베이커리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선호도에 관한 연구
    김한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111 ~ 125 [2013]
  • 아웃렛의 점포선택속성이 소비감정, 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태유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3) : 417 ~ 426 [2009]
  • 식품유통연감
    식품저널 편집부 식품저널 [2014]
  • 소매업태에 대한 소비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대전지역 재래시장, 중형마트(SSM),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정난호 유통과학연구 4 (2) : 41 ~ 64 [2006]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산업혁신연구 28 (4) : 241 ~ 264 [2012]
  • 베이커리의 기능성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9 (5) : 761 ~ 768 [2009]
  •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자들의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7 (2) : 7 ~ 23 [2004]
  •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조원길 관광레저연구 25 (6) : 449 ~ 467 [2013]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장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점포 서비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준상 외식경영연구 16 (3) : 261 ~ 290 [2013]
  • 문화요인이 음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소비자 비교분석-
    김원호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1 (2) : 227 ~ 242 [2010]
  • 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성, 종업원 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6 (2) : 33 ~ 56 [2008]
  • 마케팅
    하대용 무역경영사 [2004]
  •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 461 ~ 482 [2008]
  • 남성고객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충성도에 따른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함성필 관광연구 25 (6) : 481 ~ 496 [2011]
  • 국내 외식기업 해외진출에 따른 국내산 식재료 수출 효과 연구
  • 국내 베이커리 기업 VI(Visual Identity)에 대한 북경 소비자 반응 분석 - 국내 3사 베이커리 기업을 중심으로
    박승찬 중국연구 46 : 301 ~ 331 [2009]
  •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아카데미 [2012]
  • 관광지 매력성이 지각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7) : 467 ~ 477 [2011]
  • 고객충성도를 형성하는 관계혜택의 역할: 고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민형 관광레저연구 23 (7) : 243 ~ 259 [2011]
  • 개인가치가 베이커리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심여정 관광연구저널 22 (4) : 365 ~ 377 [2008]
  • Warmth during nonproductive retail encounters : The hidden side of productivity
    Lemmink, J.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5) : 505 ~ 517 [1998]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 The impact of selected store image dimensions on retailer equity : Evidence from 10 Chinese hypermarket
    Jinfeng. W.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6 (6) : 486 ~ 494 [2009]
  • The impact of advertising attitudes on the intensity of tv ads avoiding behavior
    Mohammed, I. E.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 Social Science 35 (11) : 936 ~ 950 [2010]
  • The Evolving Concept of Retail Attractiveness: What Makes Retail Agglomerations Attractive When Customers Shop at Them?
    Teller,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5 (3) : 127 ~ 143 [2008]
  • Store image attribu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across different customer profiles within the supermarket sector in Greece
    Prokopis, K. T.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3 (5) : 708 ~ 734 [2009]
  • Measurement of destination image
    Echtner, C. M. The Journal of Tourism Studies 14 (1) : 37 ~ 38 [1991]
  • Mall atmospherics : The interaction effects of the mall environment on shopping behavior
    Michon,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5) : 576 ~ 583 [2005]
  • Linking consumer perception to preference of retail stores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multi-attributes of store image
    Thang, D. L.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193 ~ 200 [2003]
  • Linkage Beliefs and Diagnosing an Image
    Denbow, C. J. Public Relations Review 11 (1) : 29 ~ 37 [1985]
  • Korean consumers’ patronage of discount stores : domestic vs multinational discount store shoppers’ profiles
    Kim, J. O.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3) : 236 ~ 255 [2001]
  •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 Investigating consumer expectations of convenience-store attributes in emerging markets : Evidence in Chile
    Bianchi, C. C.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 21 : 309 ~ 320 [2009]
  • How price image dimensions influence shopping intention for different store formats
    Zielike, 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6) : 748 ~ 770 [2010]
  • Excitement at the mall : Determinants and effects on shopping response
    Wakefield, K. L. Journal of Retailing 74 (4) : 515 ~ 539 [1998]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sumer shopping and spending across retail formats
    Fox, E. J. The Journal of Business 77 (2) : 525 ~ 560 [2004]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 500 ~ 507 [2005]
  • Cognition and motivation in emotion
    Lazarus, R. S. American Psychologist 46 (4) : 352 ~ 367 [1991]
  • Chinese consumers perception of hypermarket store image
    Chang, E. C. Asia Pacific Journal of Marketing and Logistics 22 (4) : 512 ~ 527 [2010]
  • Boosting sales with store cleanliness
    Rigik, E. Convenience Store Decisions 25 (4) : 54 ~ 58 [2014]
  • Atmospherics, service encounter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 An integrative perspective
    Hoffman, D. K.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10 (3) : 33 ~ 48 [2002]
  • AF(Agglomeration Format)적 관점에서 쇼핑몰 선택요인이 전통시장 매력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돈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3]
  • A examination of the antecedent of repatronage intention across different retail store formats
    Grace, D.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2 (4) : 227 ~ 243 [2005]
  • A critical incident approach to the examination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retail chain : An exploratory study
    Wong, A. Qualitative Market Research 6 (4) : 248 ~ 262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