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도와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도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 trust
  • intentiontoreenroll
  • servicescape
  • 고객만족
  • 고객신뢰
  • 서비스스케이프
  • 재등록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5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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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도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05 ~ 128 [2005]
  •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선동규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1]
  • 호텔 컨벤션 고객의 선택속성 중요도에 대한 지각차이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하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 항공사의 지각된 가격 및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신뢰, 이미지,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김성태 관광경영연구 17 (3) : 39 ~ 62 [2013]
  • 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관한 연구
    이유재 한국마케팅저널 1 (3) : 79 ~ 108 [1999]
  • 패션상품 구매 시 충성대상의 다차원적 구조와 관계본질 연구
    문희강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호텔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희승 관광경영연구 16 (4) : 253 ~ 275 [2012]
  •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봉구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3]
  • 태권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노희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39 (43) : 239 ~ 250 [2011]
  •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3) : 1 ~ 16 [2011]
  • 태권도장 서비스 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노동연 한국체육학회지 47 (3) : 181 ~ 190 [2008]
  •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7 (2) : 131 ~ 159 [2004]
  •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에 대한 통합적 연구
    권영국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5]
  •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 161 ~ 184 [2013]
  • 여가활동 참가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스포츠센터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돈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77 ~ 90 [2006]
  •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고성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0 (0) : 189 ~ 201 [2007]
  • 스포츠센터의 Service Encounter,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관계행동의 구조적 관계
    김용수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9) : 133 ~ 151 [2012]
  •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익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7 (37) : 437 ~ 450 [2009]
  • 스포츠센터 관계 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오현환 한국체육학회지 44 (2) : 443 ~ 451 [2005]
  •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신뢰,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광호 목포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포츠 센터 이용자 실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허은교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 77 ~ 100 [1999]
  • 서비스 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오 서비스경영학회지 8 (1) : 79 ~ 110 [2007]
  • 생명보험회사에 대한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강중철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 (4) : 713 ~ 717 [2009]
  •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자의 멘토링과 조직성과의 인과관계 분석
    이진석 한국체육학회지 47 (3) : 227 ~ 246 [2008]
  •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광고학연구 17 (3) : 107 ~ 124 [2006]
  •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이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 : 75 ~ 85 [2008]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호텔 휘트니스센터에 대한 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길 호텔관광연구 11 (1) : 122 ~ 136 [2009]
  • 공공스포츠시설 구성원의 상사신뢰, 조직신뢰,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와의 구조적관계
    박문수 한국체육과학회지 21 (6) : 741 ~ 751 [2012]
  •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이용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
    이종호 한국체육학회지 42 (1) : 443 ~ 452 [2003]
  • 고객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기업특성에 관한 연구
    안준수 관광경영연구 9 (2) : 141 ~ 163 [2005]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J. T. Bowe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4) : 213 ~ 217 [2001]
  • The multidimensional nature of services facilities:Viewpoints and recommendations
    L. R. Turley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6 (3) : 37 ~ 45 [1992]
  • The loyalty Effect
    F. F. Reichheld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6]
  •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 intention in leisure settings
    K. L. Wakefield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0 (6) : 45 ~ 61 [1996]
  • The determinants and effects of slot servicescape satisfaction in a Las Vegas casino
    A. F. Lucas University of Nevada [2000]
  •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J. Baker AMA [1987]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M. J.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ervice recovery's influence on comsumer satisfaction, positive word-of-mouth, and purchase intentions
    J. G. Maxham University of Virginia [1999]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J. A. Czepiel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 13 ~ 21 [1990]
  • 박사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S. A. Cronin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easuring service qauality;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J. J. Cronin Journal of Retailing 66 (3) : 35 ~ 55 [1992]
  • Evaluating a sevicescape: The effect of cognition and emotion
    I. Y. Lin Hospitality Management 23 : 163 ~ 174 [2004]
  • Determinants of lont-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S. Ganesan Journal of Marketing 58 (2) : 1 ~ 19 [1994]
  • Defining the new marketing concept
    F. E. Webster Marketing Management 2 (4) : 23 ~ 31 [1994]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s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R. L. Olive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6) : 418 ~ 430 [1993]
  • Atmosphere as a marketing tool
    P. Kotler Journal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
    M. P. Doney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 A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prospectus
    E. W. Anderson Service Quality 12 (3) : 241 ~ 268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