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공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조직공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ustomer orientation
  • hotelemploymenttype
  • organizational justice
  • 고객지향성
  • 고용형태
  • 조직공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71 0

0.0%

' 조직공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과 윤리적 리더십에 대한 인식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호 관광연구저널 25 (4) : 455 ~ 467 [2011]
  • 호텔종사원의 셀프리더십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 관계 연구: 조직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태 한국조리학회지 17 (2) : 182 ~ 197 [2011]
  • 호텔의 고용형태에 따른 심리적 계약이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진수 호텔관광연구 8 (2) : 1 ~ 15 [2006]
  • 호텔기업의 조직공정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규 관광연구 27 (3) : 141 ~ 161 [2012]
  • 호텔기업의 제안된 직원가치 (EVP: Employee Value Proposition), 직무만족도, 조직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김혜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7) : 369 ~ 378 [2013]
  • 호텔기업에서 고용관계특성과 직무몰입의 관계에 대한 고용형태의 조절효과
    김용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5) : 314 ~ 321 [2009]
  •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박미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1 (3) : 187 ~ 207 [2010]
  • 한국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병열 상지대학교 대학원 [2011]
  • 프로축구 구단 직원의 조직공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정경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 (1) : 541 ~ 555 [2011]
  • 박사
  • 카지노 산업에서 감정 노동자의 기업가 지향성과 고객 지향성이 표면행동과 내면행위에 미치는 영향
    정삼권 관광연구 27 (1) : 313 ~ 332 [2012]
  • 조직공정성이 조직후원인식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상사의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서재현 경영학연구 29 (3) : 451 ~ 472 [2000]
  • 조직공정성과 종업원 행동과의 관계: 최고경영자 및 상사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
    조은현 응용통계연구 22 (3) : 463 ~ 477 [2009]
  •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지원인식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관광연구저널 27 (4) : 377 ~ 391 [2013]
  • 접점종업원의 공정성지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차원 별 영향에 관한 연구-심리적 계약의 매개효과-
    권상순 글로벌경영학회지 6 (4) : 115 ~ 140 [2009]
  • 임상간호사가 지각한 공정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연구
    김미주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 [2008]
  • 외식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3 (4) : 347 ~ 363 [2009]
  • 연회예약직원의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급호텔, 컨벤션센터 웨딩연회예약직원 중심으로
    이재곤 호텔관광연구 14 (2) : 159 ~ 171 [2012]
  • 비정규직의 고용안정성과 조직몰입에 대한 국제비교연구
    구혜란 한국사회학 39 (2) : 163 ~ 195 [2005]
  • 미국 NPO 조직에서의 조직공정성,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간 관계고찰: 교차수준 분석 (cross-level study) 을 중심으로
    김호균 한국행정학보 47 (2) : 161 ~ 187 [2013]
  •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혜숙 호텔경영학연구 17 (3) : 103 ~ 115 [2008]
  •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식음료부서를중심으로
    원유석 문화관광연구 5 (2) : 147 ~ 169 [2003]
  • The soco scale a measure of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ales people
    R. Sax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8) : 550 ~ 562 [1982]
  • The Effect of a Market Orientation on Business Profitability
    J. Narver J Marketing 54 : 245 ~ 264 [1990]
  • Service Provider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Oriented Performance
    K. Hoffman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6 (2) : 68 ~ 78 [1992]
  • Procedural Justice: An Interpretative Analysis of Personnel systems
    R. Folger Research in Personnel and Human Resource Management 3 : 141 ~ 183 [1985]
  • Organizational Justice:Yesterday, Today and Yomorrow
    J. Greenberg Journal of Management 16 : 393 ~ 432 [1990]
  • Effects of Procedural and Distributive Justice on Reaction to Pay Raise Decisions
    R. Folger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2 : 115 ~ 130 [1989]
  • Developing Customer Orientation among Service Employees
    S. Kelly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ervice 20 (1) : 27 ~ 36 [1992]
  • 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extension and application
    D. Donavan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 293 ~ 306 [2001]
  • Citizenship Behavior and Social Exchange
    M. Konovsky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7 (3) : 656 ~ 669 [1998]
  • Advances in Experimental Psychology
    J. Adams Academic Press [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