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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감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정남호 ( Nam Ho Chung )
송효근 ( Hyo Geun So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남호 ( Nam Ho Chung )
송효근 ( Hyo Geun Song )
주제어
emotion
Impulse Buying
Restaurantproduct
Smart Tourism
Social Commerce
감정
소셜커머스
스마트 관광
외식상품
충동구매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3,533)
공익사업 1,180건
감정 920건
emotion 853건
social commerce 163건
소셜커머스 138건
충동구매 84건
smart tourism 72건
impulse buying 54건
스마트 관광 54건
외식상품 14건
restaurantproduct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감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emotion
impulse buying
restaurantproduct
smart tourism
social commerce
감정
소셜커머스
스마트 관광
외식상품
충동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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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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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emotion
85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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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ulse buying
5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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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taurantproduc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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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tourism
7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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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commerce
164
0
0.0%
감정
921
0
0.0%
소셜커머스
13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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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관광
5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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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상품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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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동구매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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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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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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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감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고객의 소셜커머스 특성 인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의 차이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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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감정,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고객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 분석: 소셜커머스 사용 여부에 대한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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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현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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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외식기업의 소셜커머스와 데일리 딜 서비스 가치가 소비자신뢰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5 (1) : 155 ~ 176
[2012]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소비자들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플로우와 감정의 역할
이보경
정보시스템연구 21 (3) : 117 ~ 136
[2012]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조미나
관광학연구 38 (3) : 33 ~ 56
[2014]
소셜커머스 이용 관련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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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커머스, ‘춘추전국시대’ 왔다. 카카오 커머스 급성장...티몬·쿠팡·위메프 등 3강 구도 무너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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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아
관광학연구 35 (9) : 183 ~ 202
[2011]
모바일 쇼핑 이용실태 조사
DMC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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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스토리
What drives social commerce : The role of social support and relationship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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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driven internet shopping : The mental accounting theory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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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experience in social commerce: In friends we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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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acceptance : The significance of impulse buying today of hedonic information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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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the adoption of multipurpose information appliances : The case of mobile data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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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search framework for social commerce adoption
Hajli,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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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2014년 1분기 온라인쇼핑동향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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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연간 및 4분기 전자상거래 및 사이버쇼핑동향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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