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논문상세정보
'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ocamping
  • market segmentation
  • motivation
  • 시장세분화
  • 오토캠핑
  • 참여 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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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의 참고문헌

  • 해양레저스포츠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참가자의 만족도, 충성도, 체험활동 선호도 및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중심으로 -
    윤유식 관광연구 26 (2) : 265 ~ 281 [2011]
  • 트레킹(trekking)시장세분화를 통한 상품개발 방안: 여성 트레킹 참여자를 중심으로
    김희성 관광레저연구 22 (1) : 271 ~ 287 [2010]
  • 캠핑장 레저활성화 방안 : 1 ~ 203
  • 캠핑, 자연으로 돌아가는 문
  • 캠핑 전문화수준에 따른 제약요인인식과 제약협상전략의 차이
    이영란 관광학연구 37 (2) : 213 ~ 232 [2013]
  • 캠핑 열풍에 5월 車내수시장 SUV만 나홀로 인기
  • 캠핑 3백만 시대, 거품주의보
    MBC뉴스 [2013]
  • 카지노 산업의 이해
    이충기 대왕사 : 151 ~ 153 [2010]
  •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연구저널 21 (1) : 21 ~ 40 [2007]
  • 오토캠핑체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4Es 이론을 중심으로
    이병열 관광레저연구 24 (7) : 275 ~ 294 [2012]
  • 오토캠핑장의 시계열별 입지분포 및 개발 패턴에 관한 연구
    곽용균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
  • 박사
  • 오토캠핑장 선택속성에 따른 경쟁력 평가척도 개발
    이관표 관광레저연구 25 (3) : 37 ~ 52 [2013]
  • 오토캠핑장 건설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심형석 관광레저연구 24 (1) : 167 ~ 179 [2012]
  • 오토캠핑장 개발 사업 계획서
    강인구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11]
  • 오토캠핑이 가족여가만족, 생활만족, 가족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충식 여가학연구 11 (1) : 139 ~ 157 [2013]
  • 박사
  • 오토캠핑객의 여가 몰입 형성과정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김문수 여가웰니스학회지 4 (2) : 23 ~ 36 [2013]
  • 오토캠핑 체험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정윤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2]
  • 오토캠핑 마니아의 동기에 관한 연구
    김홍일 관광학연구 36 (5) : 199 ~ 219 [2012]
  • 오토캠핑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유용석 호텔리조트연구 11 (2) : 187 ~ 202 [2012]
  • 오토캠프장 등급제도 도입에 관한 시론적 연구
    최영준 관광레저연구 23 (2) : 245 ~ 259 [2011]
  • 여수엑스포 방문객 동기와 시장세분화 연구
    이충기 관광학연구 37 (5) : 29 ~ 50 [2013]
  • 야영장 이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호 요인에 관한 연구 : 월악산·속리산국립공원을 사례로
    류재승 청주대학교 대학원 [2010]
  • 마리나(Marina) 관광에 대한 지불의사 결정요인
    이승길 관광연구 22 (2) : 77 ~ 93 [2007]
  • 국내 오토캠핑장 개발사업의 사업성분석에 관한 연구
    심형석 부동산학보 (51) : 49 ~ 58 [2012]
  • 관광지의 관광동기유형별 관광지 선호 속성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충청남도 관광지를 중심으로 -
    박진영 관광연구 25 (4) : 397 ~ 411 [2010]
  • 경기도 오토캠핑장의 타당성 및 조성방안
    이상규 정책연구 2005 (12) : 1 ~ 138 [2005]
  • 경기도 가평군에 이색캠핑 테마국민관광단지 조성
  • 강원도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유종서 관광연구 26 (5) : 383 ~ 397 [2011]
  • 가족캠핑 참여에 따른 가족건강성과 지속행동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7 (4) : 1 ~ 14 [2013]
  • 가족여행 실태조사: 캠핑트렌드를 중심으로 : 1 ~ 178
  • ‘달리는 숲속의 ’호텔 캠핑카
  • Variable selection in tourism market segmentation models
    Andereck, K. L. Journal of Travel Research 33 (2) : 40 ~ 46 [1994]
  • True camping : Is there a place for it?
    Winter C. Proceedings of the Council of Australian University Tourism and Hospitality Education (CAUTHE) Conference [2005]
  • Toward an intent model of conflict management among principle parties
    Thomas, K. W. Human Relations 30 : 1089 ~ 1102 [1977]
  • Tourist behaviour: Themes and conceptual schemes
    Pearce, P. L. Channel View [2005]
  • The role of fairness in users ’assessments of first-time fees for a public recreation service
    McCarville, R. E. Leisure Sciences 18 (1) : 61 ~ 76 [1996]
  • The camping experience in western austrian national parks: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people and the natural environment
    Hassell, S. Murdoch University [2012]
  • The Use of Values to Understand Visitors to Natural Areas: A study of campers on the Murray River
    Winter C. The Journal of Tourism Studies 16 (1) [2005]
  • Study on Ecotourism Attitude of Auto-Campers and Its Feasibility of Market Segmentation Based on ECOS Model
    김영태 호텔경영학연구 22 (2) : 239 ~ 263 [2013]
  • Segmenting winter sport tourists by motivation: The case of recreational skiers
    Alexandris K.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18 (5) : 480 ~ 499 [2009]
  • Segmentation by visitor motivation in three Kenyan national reserves
    Beh A. Tourism Management 28 (6) : 1464 ~ 1471 [2007]
  • Segmentation by motivation in rural tourism: A korean case study
    Park D. B. Tourism Management 30 (1) : 99 ~ 108 [2009]
  • Recreation specialization and site choice among vehicle-based campers
    McFarlane Leisure Sciences 26 (3) : 309 ~ 322 [2004]
  • RV and Camping Shows: A Motivation Based Market Segmentation
    Barbieri, C. Event Management 12 (2) : 53 ~ 66 [2008]
  • Organizational justice: The search for fairness in the workplace
    Sheppard, B. H. Lexington Books [1992]
  • Motivation for pleasure vacations. Ruddy & S. Flanagan (Eds.), Tourism destination marketing
    Crompton, J.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 408 ~ 424 [1979]
  • Measuring leisure motivation
    Beard, J. G. Journal of Leisure Research : 219 ~ 228 [1983]
  • Master list of items for recreation experience preference scales and domains
    Driver, B. [1983]
  • Marketing in travel and tourism
    Middleton, V. T. C. Butterworth-Heinemann [2002]
  • From woodcraft to ‘Leave No Trace’: wilderness, consumerism, and environmentalism in twentieth century America
    Turner, J. M. Environmental History 7 (3) : 462 ~ 484 [2002]
  • Examining the Interrelationship of motivation and place attachment in a residential 4-H camping environment
    Genson J. M. Blacksburg [2010]
  • Evaluation of outdoor recreational settings: A problem of measuring user satisfaction
    Noe F. P.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4 (4) : 223 ~ 230 [1997]
  • Do recreation motivations and wilderness involvement relate to support for wilderness management? A segmentation analysis
    Hall T. E. Leisure Sciences 32 : 109 ~ 124 [2010]
  • Development of the free time motivation scale for adolescents
    Baldwin, C. K. Journal of Leisure Research 35 (2) : 129 ~ 151 [2003]
  • Determinations of campground success: a review of research
    Magnini V. Virginia Tech [2012]
  • Benefits of Leisure
    Driver, B. L. Venture Publishing [1991]
  • Benefit segmentation analysis of state park visitors setting preferences and behavior
    McCool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1 (4) : 1 ~ 14 [1993]
  • Application of leisure motivation scale to tourism
    Ryan C. Annals of Tourism Research 25 (1) : 169 ~ 184 [1998]
  • An investigation of the validity of Tinsley and Tinsley's (1986) Theory of Leisure Experience
    Baldwin, K. S. Journal of Counseling Psychology 35 (3) : 263 ~ 267 [1988]
  • An examination of the motivation – Involvement relationship
    Kyle G. T. Leisure Sciences 28 : 467 ~ 485 [2006]
  • American Camper Report : 1 ~ 59
    [2012]
  • 2012년 10大히트상품 : 1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