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reservation system
  • waiting time
  • word-of-mouth intention
  • 고객만족
  • 구전 의도
  • 대기시간
  • 예약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4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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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동주 공공사회연구 2 (S) [2012]
  • 피부미용실의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숙 동명대학교 [2013]
  •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옥 배재대학교대학원 [2004]
  • 피부미용실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직·간접적 영향
    황보라 원광대학교대학원 [2012]
  • 피부미용샵 분위기 및 가격책정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4) : 341 ~ 352 [2013]
  • 피부미용산업 실태조사 및 제도 개선방안
    황순욱 [2007]
  • 박사
  • 피부관리센터 가맹점의 성과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봉춘 창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3 (1) : 23 ~ 40 [2010]
  • 점포속성이 피부미용실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실증분석 : 소비자 변수를 포함해서
    이은경 용인대학교 [2009]
  • 박사
  •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용산지역의 피부관리실을 중심으로
    윤희경 서경대학교 [2009]
  • 미용실의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정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2) : 569 ~ 579 [2013]
  • 미용실 예약제 서비스 도입과 적용 방법에 관한 연구
    김해영 한남대학교 사회문화대학원 [2012]
  • 미용실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석유나 서경대학교 [2010]
  • 미용소비성향에 따른 피부관리서비스 품질특성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정숙 삼육대학교 [2010]
  • 미용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질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윤수용 한국해양대학교 [2006]
  • 미용서비스 품질·가치·회복노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정미 건양대학교 [2008]
  • 미용 서비스 품질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미용실 서비스 전략
    황복주 산업경제연구 19 (1) : 179 ~ 203 [2006]
  •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마케팅연구 15 (1) [2000]
  •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2 (2) : 179 ~ 202 [2011]
  •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 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1994]
  • The Economics of Information
    Carsky, M.L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59 [1961]
  • Successful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Richard, D.M Thoon South-Western [2003]
  •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 [1984]
  • Service Management and Operations
    Cengiz, H.,R Prentice Hall [2000]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J Journal of Marketing 56 (3) [1992]
  • Consumers’ Reactions to Waiting: When Delays Affect The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Dube-Rioux,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0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