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박정연(Jeong-Yeon Par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정연(Jeong-Yeon Park)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reservation system
Waiting Time
Word-of-Mouth Intention
고객만족
구전 의도
대기시간
예약 시스템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2,540)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구전 의도 270건
대기시간 51건
waiting time 29건
word-of-mouth intention 26건
예약 시스템 10건
reservation system 4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 ...
'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reservation system
waiting time
word-of-mouth intention
고객만족
구전 의도
대기시간
예약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reservation system
5
0
0.0%
waiting time
30
0
0.0%
word-of-mouth intention
27
0
0.0%
고객만족
1,321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대기시간
52
0
0.0%
예약 시스템
11
0
0.0%
계
2,54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동주
공공사회연구 2 (S)
[2012]
피부미용실의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숙
동명대학교
[2013]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옥
배재대학교대학원
[2004]
피부미용실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직·간접적 영향
황보라
원광대학교대학원
[2012]
피부미용샵 분위기 및 가격책정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4) : 341 ~ 352
[2013]
피부미용산업 실태조사 및 제도 개선방안
황순욱
[2007]
박사
피부미용 서비스품질 불평요인의 회복만족과 성과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분석 연구
허선희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14]
피부관리센터 가맹점의 성과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봉춘
창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3 (1) : 23 ~ 40
[2010]
점포속성이 피부미용실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실증분석 : 소비자 변수를 포함해서
이은경
용인대학교
[2009]
박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피부 관리실을 중심으로
신정숙
서경대학교
[201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용산지역의 피부관리실을 중심으로
윤희경
서경대학교
[2009]
미용실의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정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2) : 569 ~ 579
[2013]
미용실 예약제 서비스 도입과 적용 방법에 관한 연구
김해영
한남대학교 사회문화대학원
[2012]
미용실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석유나
서경대학교
[2010]
미용소비성향에 따른 피부관리서비스 품질특성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정숙
삼육대학교
[2010]
미용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질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윤수용
한국해양대학교
[2006]
미용서비스 품질·가치·회복노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정미
건양대학교
[2008]
미용 서비스 품질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미용실 서비스 전략
황복주
산업경제연구 19 (1) : 179 ~ 203
[2006]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마케팅연구 15 (1)
[2000]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2 (2) : 179 ~ 202
[2011]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 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1994]
The Economics of Information
Carsky, M.L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59
[1961]
Successful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Richard, D.M
Thoon South-Western
[2003]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
[1984]
Service Management and Operations
Cengiz, H.,R
Prentice Hall
[2000]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J
Journal of Marketing 56 (3)
[1992]
Consumers’ Reactions to Waiting: When Delays Affect The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Dube-Rioux,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0
[1989]
' 연구논문 : 피부미용샵의 대기시간 및 예약시스템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