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논집 :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의 내부활동 및 고객사와 거래관계가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논문상세정보
' 생산성논집 :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의 내부활동 및 고객사와 거래관계가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deratingregressionanalysis
  • mra
  •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
  • new product performance
  • theleveloftechnolog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 0

0.0%

' 생산성논집 :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의 내부활동 및 고객사와 거래관계가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 환경 불확실성과 신제품의 개발유형 및 개발속도와 성과와의 관계
    이갑두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8 (1) : 17 ~ 46 [2007]
  • 첨단벤처기업의 신제품출시성과 영향요인분석
    서상혁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7 (1) : 155 ~ 179 [2004]
  • 중소기업 신제품의 성공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근배 생산성논집 20 (2) : 65 ~ 90 [2006]
  • 조직간 협력 네트워크와 신뢰기반형 지배구조: 다른 나라 기업들 사이의 조직간 협력 네트워크에서 파트너 기업간 신뢰의 결정 요인과 성과
    신동엽 전략경영연구 5 (2) : 3 ~ 84 [2002]
  • 신제품개발 7가지 성공비결
    류춘호 21C북스 [1997]
  • 신제품 잘 만드는 기업, 무엇이 다른가
    LG 경제연구원 주간경제 [2004]
  • 신제품 개발, 실패에서 배우기
    장성근 LG비지니스 인사이트 [2010]
  • 신제품 개발 제휴의 성공요인:한국기업에서 조직의 양립성, 명성, 신뢰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틴 햄메어트 마케팅연구 22 (3) : 69 ~ 85 [2007]
  • 시장지향성과 혁신적 기술지향성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윤식 상업교육연구 23 (2) : 367 ~ 385 [2009]
  • 시장지향성, 신제품 혁신 생산성 그리고 신제품 성과 간의 관계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정철호 생산성논집 20 (4) : 61 ~ 88 [2006]
  • 시장이 알아주지 않는 혁신
    황혜정 LG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0]
  • 산업특성ㆍ기업규모가 신제품개발과정과 신제품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최원일 산업경제연구 17 (2) : 659 ~ 682 [2004]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3]
  • 부서간 협력, 외부네트워크, R&D 효율성 및 수익성
    신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16 (2) : 197 ~ 212 [2009]
  • 기술협력 활동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성과에미치는 영향: 지식흡수능력(Absorptive Capacity)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조 경영학연구 34 (5) : 1365 ~ 1390 [2005]
  • 금융신상품 성공요인과 매개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근배 경영학연구 24 (1) : 81 ~ 109 [1995]
  • The Evolution of a Technological System : The Case of CNC Machine Tools in Korea
    Sung, T. K. Journal of Evolutionary Economics 13 (34) : 435 ~ 460 [2003]
  • Strategic orientation of the firm and new product performance
    Gatignon, 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February) : 77 ~ 90 [1997]
  • Problems with the Use of Moderator Variables
    Zedeck, Sheldon. Psychological Bulletin 76 : 295 ~ 310 [1971]
  • New Product Performance : What Makes a New Product Winner : Success Factors at the Project Level
    Cooper, R. G. R&D Management 17 : 175 ~ 188 [1987]
  • New Product Performance : What Distinguishes the Star Products
    Cooper, R. G. Australian Journal of Management 25 : 17 ~ 45 [2000]
  • New Product Management
    Crawford, C. M. IRWIN [1991]
  • Improving R&D/Marketing Relations:R&D perspective
    Gupta, A. K. R&D Management 20 (4) : 277 ~ 290 [1990]
  • Implementing Concurrent Engineering
    Bhuiyan, N. Research-Technology Management 49 (1) : 38 ~ 43 [2006]
  • Identifying new product success in china
    Parry, M. E.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1 (1) : 15 ~ 30 [1994]
  • Identification and Analysis of Moderator Variables
    Sharma, Subas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August) : 292 ~ 300 [1981]
  • Factors Influencing New Product Success and Failure in Small Entrepreneurial High-Technology Electronics Firm
    Yap, C. M.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1 : 418 ~ 432 [1994]
  • Determinants of new Product Performance : A Review and Meta Analysis
    Montoya-Weiss. M. M.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1 (5) : 397 ~ 417 [1994]
  • Design and Marketing of New Products
    Urban, Glen L. Prentice Hall [1993]
  • Benchmarking the Firm`s Critical Success Factor in New Product Development
    Cooper, R. G.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December) : 374 ~ 391 [1995]
  • Approached to Accelerating Product and Process Development
    Gold, B.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4 (1) : 81 ~ 88 [1987]
  • Applied Linear Statistical Methods
    Morrison, Donald, F. Prentice Hall Inc [1983]
  • An Interim Report on Measuring Product Development Success and Failure
    Griffin, A.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0 (September) : 291 ~ 309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