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ustomer satisfaction
  • foreignairlines
  • improvementoftheservicequality
  • loyalty
  • service quality
  • 서비스 품질
  • 서비스품질개선
  • 소비자 만족도
  • 외국항공사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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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업계자료
  •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호놀룰루 구간을 중심으로
    송성인 관광연구 19 (1) : 229 ~ 246 [2004]
  •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항공사를 중심으로
    김은주 관광레저연구 24 (4) : 199 ~ 218 [2012]
  • 항공사웹사이트의 이용의 편리성과 지각된 정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웹서비스접점을 중심으로-
    김재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3) : 31 ~ 44 [2009]
  • 항공사 서비스 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박진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2) : 164 ~ 172 [2008]
  •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아시아나 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5 (2) : 19 ~ 35 [2007]
  • 항공사 객실서비스 품질 평가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현길남 산학경영연구 19 (2) : 261 ~ 274 [2006]
  • 항공사 e-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6) : 357 ~ 369 [2009]
  • 항공 산업의 서비스 디자인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버진 아틀란틱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이선희 상품학연구 28 (4) : 79 ~ 95 [2010]
  • 한국 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및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조영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3 (2) : 1 ~ 23 [2012]
  • 한국 국제선 승객의 항공사와 공항 서비스 만족도 분석
    김경숙 관광연구저널 8 : 285 ~ 306 [1998]
  • 중요도-만족도 기법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 및 만족도 비교분석
    김선희 관광레저연구 19 (2) : 131 ~ 149 [2007]
  • 전통항공사(Full Service Carriers)와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rs)이용객의 서비스 속성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김포-제주 국내선 노선을 중심으로
    강혜숙 관광레저연구 23 (2) : 187 ~ 206 [2011]
  •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찬호 관광경영연구 13 (3) : 89 ~ 111 [2009]
  •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소비자평가
    서영수 소비문화연구 14 (3) : 46 ~ 69 [2011]
  • 저비용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병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4) : 189 ~ 205 [2009]
  •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영향요인, 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정권 지역발전연구 11 (2) : 51 ~ 86 [2012]
  • 의료관광객의 의료기관 서비스 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병주 동북아관광연구 8 (2) : 119 ~ 137 [2012]
  • 은행서비스에서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교차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한․중 은행 간 비교
    이상석 기업경영연구 19 (1) : 83 ~ 106 [2012]
  • 신용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처리접점 평가와 만족이고객애정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이영애 소비자문제연구 45 (1) : 45 ~ 65 [2014]
  • 세계최고의 고객만족
    김경자 시그마프레스 [2001]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고찰
    이유재 마케팅 연구 16 (1) : 49 ~ 62 [2001]
  •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변광민 대한경영학회지 19 (1) : 141 ~ 157 [2006]
  • 브랜드개성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 저가 항공사 중심으로
    문상기 관광레저연구 25 (7) : 343 ~ 366 [2013]
  • 국적 항공사 서비스품질요인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 147 ~ 171 [2006]
  •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오지경 대한경영학회지 20 (4) : 1601 ~ 1625 [2007]
  • 국내 저가항공사의 객실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명숙 관광연구 26 (5) : 399 ~ 413 [2011]
  • 고객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항공사 기내 서비스 품질 개선 방안에 관한 연 구
    박광식 산업과 경영 2 (1) : 45 ~ 58 [2005]
  • 고객만족 조사법
    송인숙 시그마프레스 [2002]
  • 고객만족 -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관계길이의 조절효과
    최덕철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 (3) : 65 ~ 89 [2012]
  • What does Quality Mean
    Garvin, D, A Sloon Management Review 26 (1) : 94 ~ 98 [1984]
  • The role of customer gratitude in relationship marketing
    Palmatier, R. W Journal of Marketing 73 (5) : 1 ~ 18 [2009]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28 [1994]
  • The Impact of Satisfaction and Payment Equity on Cross Buying:A Dynamic Model for a Multi-Service Provider
    Verhoef, P. C Journal of Retailing 77 (3) : 359 ~ 378 [2001]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2) : 70 ~ 87 [1999]
  • Satisfaction: A Behavior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 Hill [1997]
  • SERVQUAL: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Response Determinants in Satisfaction Judgements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14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Loyalty Based Management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1 (2) : 64 ~ 73 [1993]
  • Influences on exchange processes: Buyers' preconceptions of a seller's trustworthiness and bargaining toughness
    Schurr, P.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4) : 939 ~ 953 [1985]
  • Evaluative and Relational Influences on Service Loyalty
    Butcher, Ken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12 (4) : 310 ~ 327 [2001]
  • Cross-Cultural Perspectives of Service Quality and Risk in Air Transportation
    Cunningham, Lawrence F Journal of Air Transportation 7 (1) : 3 ~ 26 [2002]
  • Consumer Behavior
    Engle, J. F Holt, Rinehart, & Winston : 501 ~ [1982]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The Free Press [1996]
  • Antecedents to Satisfaction with Service Recovery
    Anderson, T. W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3 (1-2) : 156 ~ 175 [2000]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service quality, tourist satisfaction and future behavioral intentions among domestic local tourist at borobudur temple
    Canny I. U Economics and Finance 4 (2) : 86 ~ 91 [2013]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